[영상] '청담부부' 이정재·정우성, 칸 홀렸다

전은지 기자 입력 2022. 5. 20. 10: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우성과 이정재가 함께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했다.

지난 19일(현지시각) 정우성과 이정재는 프랑스 남부 칸에서 열린 제75회 칸 국제 영화제 개막식 포토콜 행사에 등장했다.

이정재는 지난 2010년 제63회 칸영화제 경쟁 부문에 진출한 영화 '하녀'로 정우성은 지난 2008년 제61회 칸영화제 비경쟁 부문에 초청된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으로 각각 레드카펫을 밟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칸에서 일상을 공개한 이정재와 정우성의 모습. /영상=이정재 인스타그램 갈무리
배우 정우성과 이정재가 함께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했다.

지난 19일(현지시각) 정우성과 이정재는 프랑스 남부 칸에서 열린 제75회 칸 국제 영화제 개막식 포토콜 행사에 등장했다.

이날 정우성은 화려한 패턴 셔츠에 블랙 팬츠를 입고 핑크빛 재킷을 걸친 차림으로 나타났다. 그는 셔츠 단추를 풀어 목선을 가볍게 드러내고 선글라스를 가볍게 꽂아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배우 정우성(왼쪽)과 이정재가 함께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했다. /사진=로이터
이정재는 산뜻한 아이보리색 슈트에 깔끔한 노칼라 화이트 셔츠를 받쳐 입고 등장했다. 그는 파스텔 톤이 어우러진 행커치프를 매치해 포인트를 더했으며 화이트 로퍼를 신어 전체적으로 산뜻한 느낌을 냈다.

둘은 바다를 배경으로 찍은 영상을 공유하는 등 칸에서의 일상을 전했다.

이정재의 첫 연출작인 영화 '헌트'는 제75회 칸영화제 비경쟁 부문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초청됐다. 영화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이정재 분)와 김정도(정우성 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다.

이정재, 정우성 외에도 배우 전혜진, 허성태, 고윤정 등이 출연한다. '헌트'는 칸 영화제를 통해 전 세계 최초 공개되며 올해 여름 국내에서 개봉된다.

이정재는 지난 2010년 제63회 칸영화제 경쟁 부문에 진출한 영화 '하녀'로 정우성은 지난 2008년 제61회 칸영화제 비경쟁 부문에 초청된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으로 각각 레드카펫을 밟았다. 다만 두 배우가 한 작품으로 동시에 칸 레드카펫을 밟는 것은 '헌트'가 처음이다.

[머니S 주요뉴스]
"꼴도 보기 싫다"… 아름, 결혼 1년 만에 이혼?
음주사고 낸 김새론의 차 '주목'… 2억짜리?
김종국♥윤은혜, 열애 '찐'이었나… 증거 '수두룩'
"어젯밤"… '♥현빈' 손예진, 처음 올린 게시물은?
"월세만 2억 받아요"…920억 빌딩 톱스타 부부는?
전지현 "삼성동 상가 2년만에 140억 올랐다"
"신정환은 불법, 난 대놓고 했다"… 당당한 슈
♥안현모 납치극 소동… 라이머, "너무 무서웠다"
파국 치닫나… 김가람 학폭 피해자 극단적 시도?
섹시하면서 러블리해… 전효성 미모 미쳤다

전은지 기자 imz05@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