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나가자"..공영홈쇼핑, 해외여행 상품 확대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영홈쇼핑은 중소여행사 지원을 위해 지난 15일부터 해외여행상품 판매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코로나 엔데믹 시대에 맞춰 우리 중소여행사의 회복을 적극 돕고, 여행산업 전반의 활력을 불어 넣고자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공영홈쇼핑은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제주도, 울릉도 등의 여행상품을 운영해 왔다.
지난 1분기에만 제주 여행상품 170억원을 달성하는 등 국내 중소여행사의 회생을 적극 돕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베트남 다낭 여행상품 7억원 실적 기록
필리핀·말레이시아 등 휴가철 상품 확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공영홈쇼핑은 중소여행사 지원을 위해 지난 15일부터 해외여행상품 판매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코로나 사태로 인해 최악의 직격탄을 맞고 폐업 또는 도산 등을 겪은 우리나라 중소 여행업은 정부에서 평균 매출 감소율이 60% 이상인 업종으로 지정할 정도로 피해가 극심한 업종이다.
공영홈쇼핑은 코로나 엔데믹 시대에 맞춰 우리 중소여행사의 회복을 적극 돕고, 여행산업 전반의 활력을 불어 넣고자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먼저 지난 15일 공영홈쇼핑이 새롭게 선보인 베트남 다낭 여행상품(상품가 44만9000원~69만9000원) 방송에서 약 7억원의 실적을 기록했다. 해외여행 첫 방송을 성황리에 종료하며 좋은 출발을 알렸다.
3박5일부터 4박6일 등 다양한 패키지 구성과 함께 전 일정 5성급 호텔 리버뷰 투숙과 귀국 PCR 검사비용까지 포함한 혜택이다.
공영홈쇼핑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6월부터 여행지를 대폭 늘릴 계획이다. 22일 방송예정인 필리핀 세부 여행(3박5일 상품가 54만9000원~79만9000원)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몽골, 터키 등 다양한 해외여행 상품을 매주 선보인다.
공영홈쇼핑은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제주도, 울릉도 등의 여행상품을 운영해 왔다. 지난 1분기에만 제주 여행상품 170억원을 달성하는 등 국내 중소여행사의 회생을 적극 돕고 있다. 본격적인 해외여행 상품판매와 더불어 제주도, 울릉도 등 국내 여행상품도 주 2회 이상 편성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800억 사기친 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2년만에 붙잡혀
- 케플러, 핑계 대지 않고 '동서남북 한계' 두지 않는 新세계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아 그때 죽였어야"…최현석, 딸 띠동갑 남친에 뒤늦은 후회
- '공황장애' 김민희, 이혼 10년간 숨긴 이유…"지인 남편이 밤에 연락"
- '딸뻘' 女소위 성폭행하려던 男대령…'공군 빛낸 인물'이었다
- "친구들 모두 전사…러군에 속았다" 유일 생존 北장병 증언 영상 등장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성유리 "억울하다"더니…남편 안성현 '코인 상장 뒷돈' 실형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