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4집 선주문량 200만장 돌파 '자체 최다'

김현식 2022. 5. 20. 08: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의 새 정규앨범 선주문량이 200만장을 돌파했다.

20일 앨범 유통사 YG플러스에 따르면 세븐틴 4집 '페이스 더 선'(Face the Sun) 국내외 선주문량은 200만장을 넘어섰다.

세븐틴 앨범 선주문량이 200만장을 돌파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4집으로 판매량 200만장 고지를 넘으며 더블 밀리언셀러작을 탄생시킬지 주목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의 새 정규앨범 선주문량이 200만장을 돌파했다.

20일 앨범 유통사 YG플러스에 따르면 세븐틴 4집 ‘페이스 더 선’(Face the Sun) 국내외 선주문량은 200만장을 넘어섰다. 세븐틴 앨범 선주문량이 200만장을 돌파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들은 그간 총 5장의 앨범을 판매량 100만장을 넘긴 밀리언셀러작으로 만들었다. 4집으로 판매량 200만장 고지를 넘으며 더블 밀리언셀러작을 탄생시킬지 주목된다.

세븐틴은 4집에 ‘달링’(Darl+ing), ‘핫’(HOT), ‘돈키호테’(DON QUIXOTE), ‘마치’(March), ‘도미노’(Domino), ‘쉐도우’(Shadow), ‘노래해’, ‘이프 유 리브 미’(IF you leave me), ‘애쉬’(Ash) 등 9곡을 담았다.

타이틀곡은 뜨겁게 작열하는 태양을 정면으로 마주하며 용기 있게 자신의 길을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힙합, 웨스턴 사운드 기반 곡 ‘핫’이다.

세븐틴은 오는 28일 4집을 발매한다.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나우, 라인 뮤직을 통해 컴백쇼를 생중계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