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항공사 사과'..DJ소다 "더 좋은 공연으로 응원 보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복장과 관련해 아메리칸 에어라인에서 쫓겨났다가 공식 사과를 받은 DJ소다가 이 경험을 계기로 더욱 열심히 좋은 공연을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MBC 아메리카 유튜브채널에 공개된 이 인터뷰에서 DJ소다는 아메리칸 에어라인의 사과에 대한 질문을 받았고 "개인적으로 좋은 교훈과 경험을 쌓는 계기가 됐다"며 "뜻하지 않았던 상황으로 많은 분들의 걱정과 우려와 응원 속에 힘든 시간을 보냈는데 아메리칸 에어라인의 사과를 받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 DJ 해외 성공 가능성 높게 평가
MBC 아메리카 뉴스는 지난 18일(현지시간) 한국 DJ들의 세계 진출 가능성을 보도하며 DJ소다의 인터뷰를 내보냈다. MBC 아메리카 유튜브채널에 공개된 이 인터뷰에서 DJ소다는 아메리칸 에어라인의 사과에 대한 질문을 받았고 “개인적으로 좋은 교훈과 경험을 쌓는 계기가 됐다”며 “뜻하지 않았던 상황으로 많은 분들의 걱정과 우려와 응원 속에 힘든 시간을 보냈는데 아메리칸 에어라인의 사과를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더 많은 공연들을 해외에서 할 예정인데 더 열심히 노력해서 좋은 공연으로 보답해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보도는 ‘K팝 비트 세계화...중독되는 EDM ‘외국인들 매료’’라는 제목으로 “K팝 만의 중독적인 템포와 비트가 외국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DJ소다는 “(한국 DJ들 중 해외에서) 꽤 유명하신 분들이 많다. 한국말로 가사를 써서 중독적인 사운드를 만들어서 사람들의 귀에 익숙하게 만드는 것이 한국 DJ들의 장점인 것 같다”고 소개했다.
MBC 아메리카는 DJ소다는 미국 유명 뮤지션과 컬래버레이션 공연을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김은구 (cowbo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이든 오늘 삼성 찾는다…이재용의 '3나노 반도체'에 반할까
- "공항서 체포될 것"…이근, 치료 위해 韓 돌아온다
- 송영길 “강북이 제일 못 산다”… “벌써부터 서울 갈라치기냐”
- '욕설 시민' 쫓아가 경고한 이재명 "선거 방해는 중범죄"
- “치마 안에 손 넣고…” 수능 스타강사의 두 얼굴, 여제자의 눈물
- 김새론, 음주운전 자필 사과 "스스로도 너무나 부끄러워" [전문]
- 버블 붕괴론 나오는 증시…개미 '줍줍' 괜찮을까
- 고민정 "김건희 소환 조사는?"vs한동훈 "검찰이 처리할 것"
- 尹 정부 `발목잡기` 프레임 우려에 野, 한덕수 인준 `갈팡질팡`
- 최자도 ‘픽’한, 현지인이 즐겨찾는 구례 맛집[미식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