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태인 시력 교정술 집도의, 22일 라팍 마운드 오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 라이온즈가 오는 22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리는 kt 위즈와의 홈경기에서 '메트로 안과의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트로 안과와 삼성 라이온즈는 2016년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 개장 이후 올해까지 꾸준하게 협력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이날 경기 전 심삼도 원장이 승리 기원 시구를 진행한다.
또한 메트로 안과에서 직접 준비한 물티슈 1만5000장을 경기장에 입장하는 관람객에게 무료로 배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 22일 대구 kt전 메트로 안과의 날 이벤트...심삼도 원장 시구
[OSEN=대구, 손찬익 기자] 삼성 라이온즈가 오는 22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리는 kt 위즈와의 홈경기에서 '메트로 안과의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트로 안과와 삼성 라이온즈는 2016년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 개장 이후 올해까지 꾸준하게 협력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이날 경기 전 심삼도 원장이 승리 기원 시구를 진행한다. 심삼도 원장은 평소 눈이 나빠 고민하던 원태인을 위해 시력 교정 수술을 집도한 바 있다.
원태인의 모교인 경북고등학교 야구부에 2년간 2000만 원 상당의 야구용품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한 공로로 2021년 보건복지부 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메트로 안과에서 직접 준비한 물티슈 1만5000장을 경기장에 입장하는 관람객에게 무료로 배포한다. /what@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