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색 여신' 정유진X'보이스킹' 리누, '수빛날' 듀엣 버전 24일 공개
[스포츠경향]
가수 리누와 정유진이 대중의 이별 감성을 자극한다.
19일 리누의 소속사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오는 24일 정오 ‘수줍게 빛나던 그 모든 날 (Duet ver.)’을 발매, 최강 보컬리스트들의 애절함을 보여준다.
이번 곡은 지난 1월 발매한 리누 ‘수줍게 빛나던 그 모든 날’을 듀엣 버전으로 재탄생시킨 것으로, 쓸쓸한 이별의 감정 한가운데서 써내리는 아쉬움과 그리움을 담아내며 리누, 정유진의 케미를 엿볼 수 있다.
앞서 두 사람은 리누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수줍게 빛나던 그 모든 날’ 듀엣 버전 라이브 영상을 공개, 이별 후 서로 다른 시간과 공간 속에서 살아가는 연인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해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라이브 영상을 통해 시원한 고음, 특색 있는 음색 그리고 이별한 연인 감정을 있는 그대로 그려낸 두 사람에 팬들은 정식 음원을 요청, 이에 ‘수줍게 빛나던 그 모든 날 (Duet ver.)’이 공개될 예정이다.
‘호랑이 창법’과 정유진과의 찰떡 호흡으로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리누는 최근 첫 번째 단독 콘서트 ‘MEMO-LEENU’를 개최, 팬들과 잊지 못할 시간을 보냈다.
‘이별 장인’ 리누와 합을 맞춘 정유진은 2019년 첫 솔로 싱글 ‘DM (매일이 선물)’으로 데뷔, ‘보이스 코리아 2020’ 블라인드 오디션에서 모든 코치들의 올패스를 받으며 유튜브 조회수 541만을 기록하는 등 감성 보컬로 입지를 구축해왔다.
대중의 이별 공감대 자극을 예고한 리누와 정유진의 ‘수줍게 빛나던 그 모든 날 (Duet ver.)’은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성근, 조국 징역 확정에 “더러운 종자 윤석열” 맹비난
- 정영주, 尹 대국민 담화에 “정!말! 대단하다!” 한탄
- [공식] 태연, SM 30주년 콘서트 불참
- 엄기준, 늦깎이 품절남 확정···12월 22일 비공개 결혼식
- [단독] 조정훈 ‘손절’한 임민혁 “국민이 준 의무 행사 안해···의원 자격 없다”
- 박수홍♥김다예, 벌써 둘째 계획? “냉동 배아 1년 연장…혹시나” (슈돌)
- [전문] 함은정, 모친상 심경 “母 보내고 첫 생일…편안히 영면하길”
- [공식] SM·빌리프랩 “윈터·정원 열애? 허위 사실, 강경 대응”
- [단독] 임영웅 ‘홍보대사 해촉’ 민원, 포천시 접수 “발언 심히 부적절”
- [스경X초점] ‘한동훈 친구’ 이정재, ‘오겜2’ 제발회서 ‘탄핵부결’ 심경 밝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