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도 잘부탁해' 유이, ASMR 먹방여신 도전?

손봉석 기자 2022. 5. 19. 23: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tvN STORY·ENA 제공


tvN STORY와 ENA채널이 공동제작하는 전국민 안주 지침서 ‘이번주도 잘부탁해’가 게스트 유이, 그리고 전통주 와인과 함께 ASMR 먹방을 펼친다.

오는 23일 오후 11시에 방송될 ‘이번주도 잘부탁해’ 예고편은 성동일이 “배부른 사람도 소리 들으면 먹고 싶겠다”라며 감탄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보글보글 고기 삶는 소리에 이어, 슥삭슥삭 고기 써는 소리까지 담아낸 성동일의 요리는 홍어 삼합이었다. 게스트 유이는 ‘아삭아삭’ 소리를 자랑하는 안주와 전통주 와인의 페어링에 함께 나섰다.

고창석도 튀기는 소리와 양념에 볶는 소리 모두 아름다운 참게튀김을 요리했고, 유이는 참게튀김의 바삭바삭함을 음미했다. 침샘을 자극하는 소리들이 울려퍼진 군침만점 안주들과 전통주 와인과의 페어링에서는 어떤 맛 조합이 등장할지 기대를 모은다.

‘주(酒) 식가’ MC 성동일과 고창석이 선보이는 뜻밖의 요리 실력과 ‘신먹방여신’ 자리를 예약한 유이의 ASMR 먹방은 23일 월요일 밤 11시 tvN STORY와 ENA채널에서 방송되는 전국민 안주 지침서 ‘이번주도 잘부탁해’에서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