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 헤어 앤 메이크업, 뷰티마스터 이희 원장의 신부 관리 노하우

고성송 기자 2022. 5. 19. 22: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의 계절 5월을 맞아 35년 경력의 뷰티마스터 이희 원장에게 신부 관리에 꼭 필요한 조언을 들었다.

그가 추천하는 본식 전 피부 관리 뷰티템까지 소개하니 주목할 것.

본인의 피부 위에 아티스트가 섬세하게 그림을 그려 넣기 때문에 피부 결 관리가 정말 중요합니다.

미세전류와 영국산 고품질 그래핀으로 피부에 유효성분을 깊고 넓게 전달하며 부어 보이는 얼굴선을 정리하고 속부터 환한 피부색 관리가 가능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결혼의 계절 5월을 맞아 35년 경력의 뷰티마스터 이희 원장에게 신부 관리에 꼭 필요한 조언을 들었다. 그가 추천하는 본식 전 피부 관리 뷰티템까지 소개하니 주목할 것. 

본식을 위한 메이크업은 MAKE-UP이 돼야지 MAKE-OVER가 되면 안 된다고 생각해요. 본인의 피부 위에 아티스트가 섬세하게 그림을 그려 넣기 때문에 피부 결 관리가 정말 중요합니다. - 이희 헤어 앤 메이크업 이희 원장
 

사진 : 이희 헤어 앤 메이크업 뷰티마스터 이희 원장

5월의 신부를 위한 완벽한 뷰티 케어

압구정로데오거리 한가운데 자리 잡은 이희 헤어 앤 메이크업은 많은 예비 신부의 뷰티 케어를 책임지고 있는 곳이다.

특히 예비부부 커뮤니티에서 이미 실력으로 입소문 났는데, 피부 표현이 곱고 자연스러우며 색조 표현이 과하지 않아 본식 현장의 조명을 받으면 얼굴이 아름답게 돋보인다는 평이다. 

본식을 앞둔 예비 신부들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피부 관리법에 대한 질문을 많이 한다. 결혼 준비 과정 가운데 피부 관리는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이다.

결혼식의 주인공인 신부는 하객들의 시선과 카메라의 집중 세례를 받기에 비용을 많이 들여서라도 피부를 신경 써 관리하고 싶어 하지만, 안타깝게도 결혼식 준비와 직장 생활로 바빠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이지 못한다.

이런 가운데 예비 신부는 스트레스나 호르몬 변화로 민감한 피부 반응 등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결혼식 전에 계획적으로 피부 관리를 하는 게 좋다.

국내 수많은 톱스타의 헤어와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경력 35년의 뷰티마스터 이희 원장 역시 "본식 14일 전부터는 피부 자극을 피해 피부과보다는 집에서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좋다"라고 조언한다.

집에서도 결혼식을 위한 관리가 가능하기에 요즘 신부들 사이에서 셀프 웨딩 피부관리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 이희 헤어 앤 메이크업
사진 : 이희 헤어 앤 메이크업

이희 원장이 알려주는 결혼식 피부 홈 케어법과 추천 제품을 소개한다.

MiniInterview 이희 원장이 답했다, D-day를 위한 관리 루틴

Q. 본식을 대비해 어떻게 피부 관리를 하나요?

A. 본식 14일 전부터 꾸준히 관리하는 게 좋습니다. 피부도 내성이 생겨야 하기 때문이죠. 

특히 본식 메이크업이 잘 표현되려면 각질이 정리된 매끄러운 피부 결이 정말 중요한데, AHA 성분이 많이 함유되었거나 강한 각질제거제가 들어간 제품을 이용한 자극적인 각질 제거보다는 부드럽게 각질을 정돈할 수 있는 패드 유형 제품을 선택할 것을 권합니다.

또한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려면 피부가 충분히 수분을 머금고 있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물을 자주 마시면 좋습니다. 요즘은 간단하게 수분과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할 수 있는 마스크팩이 많은데, 집중 관리용 제품을 선택할 때는 유효성분을 충분히, 또 깊숙이 흡수시킬 수 있는지 확인하고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전류의 원리를 이용하여 피부에도 이롭고 흡수력도 좋은 마스크팩 제품은 큰 피부 자극 없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Q. 예비 신부들에게 결혼식 전반에 대해 조언해주세요.

A. 본식 날은 굉장히 예민해지고, 집중하려고 신경 쓰게 됩니다. 하지만 너무 걱정하고 잘하려고 애를 쓰면 쓸수록 실수할 때가 많습니다.

그러니 그날은 되도록 마음을 편안히 하고, 뷰티케어는 전문가에게 맡긴 채 긍정적인 마음으로 식에 임하길 권합니다. 이 세상에 태어나서 가장 행복하고 소중한 날 결혼식을 주인공으로서 즐기시길 바랍니다.

ITEM 1 - 라에스테 셀토닝샷 그래핀 필링 패드
 

국내 최초로 패드에 3D 그래핀을 적용해 노폐물을 흡착하고 부드럽게 피부 결을 정리한다. 

한 장으로 필링, 모공 타이트닝, 미백 관리가 가능하며 패드 1장당 에센스가 약 4mL 들어있어 극강의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토너와 에센스 단계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ITEM 2 - 라에스테 셀퍼밍샷 코어 크림
 

일명 '사르르 크림'으로 불린다. 크림 제형 자체를 MF기술로 나노 리포좀화해 만든, 평균 350nm 나노 사이즈 크림 입자가 두드리지 않아도 사르르 스며든다.

저분자 콜라겐 추출물 59%를 함유해 피부 깊숙이 차오르는 탄력을 느낄 수 있으며 보툴리눔 유래 펩타이드 성분이 굴곡진 피부를 매끄럽게 관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ITEM 3 - 라에스테 셀크로샷 마스크팩
 

얼굴부터 턱 밑까지 사각지대 없이 꼼꼼하게 관리하는 그래핀 시트 마스크팩이다.

미세전류와 영국산 고품질 그래핀으로 피부에 유효성분을 깊고 넓게 전달하며 부어 보이는 얼굴선을 정리하고 속부터 환한 피부색 관리가 가능하다. 청담과 압구정 일대 메이크업숍 아티스트들이 본식 10일 전부터 1일 1팩으로 사용하길 추천하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고성송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