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지제거+살균+냄새제거 '스마트후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앤엠은 기체여과장치, 기계 성능진단 및 분석, 설비 자동화 및 원격제어감시, 설비데이터 자동수집, 사물인터넷 장치, 정보통신공사 등의 분야에서 독자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제품을 공급해 왔다.
인체에 안전한 405nm 가시광선 LED 조명장치와 함께 강력한 살균 및 악취 제거 기능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동 시 조용하며 전력 소모가 적고 청소도 간편하여 기존의 일반레인지후드와 크게 차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앤엠은 기체여과장치, 기계 성능진단 및 분석, 설비 자동화 및 원격제어감시, 설비데이터 자동수집, 사물인터넷 장치, 정보통신공사 등의 분야에서 독자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제품을 공급해 왔다.
환경오염과 코로나19로 인해 사회는 더 건강하고 안전하며 쾌적한 도시환경을 요구하고 있다. 이앤엠에서 출시한 스마트후드는 ‘테이블형 집진장치’라는 특허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이는 음식조리 시 발생하는 연기를 전기집진 방식으로 플러스 마이너스 극성으로 입자를 전리시켜, 공기 중에 부유하는 대부분의 물질들을 포집하여 제거한다. 세균이나 바이러스도 전리된 입자와 같은 개념으로 포집되어 사멸된다.
이뿐만 아니라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를 살균하고, 냄새를 유발하는 가스상의 물질을 화학적으로 완전 분해하는 촉매 부품이 내장돼 있다. 인체에 안전한 405nm 가시광선 LED 조명장치와 함께 강력한 살균 및 악취 제거 기능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동 시 조용하며 전력 소모가 적고 청소도 간편하여 기존의 일반레인지후드와 크게 차별된다. 먼지 연기제거+살균+냄새제거까지 해주는 삼위일체형의 신개념 제품이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ILO 사무총장 낙선' 강경화, 예산 5억 쓰고 2표 받았다
- "바이든 만나러 가서 트럼프 보는 격"... 끝나지 않은 文·尹 기싸움
- 윤석열 사단 요직 싹쓸이에 술렁이는 검찰
- 르세라핌 김가람, 학폭 가해자 맞았나…피해자 법적 대응 시사
- "피 직접 구해 오래요" 수혈 1순위 만삭 임신부는 피가 말랐다
- 티아라 출신 한아름, 막말하는 남편과 갈등…"이러니 이혼 선택하지"
- 또 휴지 조각 된 암호화폐… 2040은 왜 투자 포기하지 않나
- 이제훈 측 "사생활 루머, 법적 대응 예정"
- 윤 대통령 '임 행진곡' 제창에 '전북'은 뜨겁고 '대구'는 차갑고
- 김은혜, '가짜 경기맘' 비판에 "경기 교육 고민하는 어머니란 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