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자의 쇼핑목록' 종영 앞두고 마지막 OST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영을 앞두고 있는 tvN '살인자의 쇼핑목록'이 힐링 감성을 담은 OST를 선보였다.
tvN 수목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의 제작을 맡은 CJ ENM 측은 19일 오후 6시 네번째 OST인 임연의 'Que Sera Sera'를 발매했다.
한편 '살인자의 쇼핑목록' OST Part 4 임연의 'Que Sera Sera'는 19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며,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이날 오후 10시 30분 8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종영을 앞두고 있는 tvN ‘살인자의 쇼핑목록’이 힐링 감성을 담은 OST를 선보였다.
tvN 수목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의 제작을 맡은 CJ ENM 측은 19일 오후 6시 네번째 OST인 임연의 ‘Que Sera Sera’를 발매했다.
‘살인자의 쇼핑목록’이 종영까지 단 한 회만을 남겨둔 가운데, 새 OST ‘Que Sera Sera’는 드라마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선물이 될 전망이다. 특히 이광수, 김설현 등의 리얼한 열연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라인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유니크한 분위기의 마지막 OST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Que Sera Sera’는 흘러가는 대로 인생을 사는 듯한 관조적인 메세지를 담은 곡으로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위로와 공감이라는 가슴 깊은 울림을 전하는 포크 발라드곡이다. 또한 옛 감성을 지닌 듯 특색있는 멜로디 라인, 관조적이면서 쓸쓸한 편곡이 더해져 듣는 이로 하여금 감정을 극대화시킨다.
이 곡의 가창은 ‘불토엔 혼코노’ 우승자이자, tvN ‘악의 꽃’,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등 다수 작품의 OST로 참여한 가수 임연이 참여했다. 임연은 곡 전반에 잔잔히 깔린 기타 선율에 쓸쓸하면서도 따뜻한 보이스를 더해 절제된 감성을 보여준다.
한편 ‘살인자의 쇼핑목록’ OST Part 4 임연의 ‘Que Sera Sera’는 19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며,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이날 오후 10시 30분 8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CJ ENM]]
임연 Que Sera Sera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1세' 고현정, 물오른 동안 미모…홀쭉해진 V라인 눈길
- 美 래퍼, SNS에 성관계 영상 올려 비난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송지아 사태, 왜 유독 Z세대가 분노했을까 [이슈&톡]
- 백종 접종 거부한 배우, 당신의 생각은?
- '엄마친구아들' 김지은, 선물 같은 현재 [인터뷰]
- 라이즈 원빈, '사생활 논란' 승한 복귀에 "오랜 고민 후 복귀, 응원 부탁" [전문]
- 만화 찢고 나온 '정년이', 시청률 4.8%로 출발
- '손절설 끝' 조권, 현아 결혼 축하했다 "시간 많이 흘러… 행복하렴" [TD#]
- 민희진 “강제집행 거부할 때 마다 100억 달라” vs 하이브 “불가능” [TD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