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120여년 정관장 DNA 담긴 프리미엄 펫 건강식 '지니펫'

2022. 5. 19. 20: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향신문]

지니펫 밸런스업 시리즈는 닭고기·연어, 오리·연어, 연어·흰살생선 등 3종으로 알레르기 최소화를 위해 곡물을 사용하지 않은 반려동물 건강식품이다.

120여년 정관장의 DNA를 장착한 지니펫(GINIPET)은 프리미엄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다.

GINSENG의 GIN과 나를 의미하는 I, 그리고 반려동물을 의미하는 PET의 의미를 결합해 반려동물에게 좋은 것만을 주고픈 ‘나의 마음’을 담았다.

정관장 지니펫은 철저한 품질관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정관장 6년근 홍삼성분과 고품질 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반려동물의 면역력을 책임진다.

2021년에는 4년여간의 연구 끝에 배합 설계 및 공정 등 정관장 지니펫만의 독자적 기술을 개발하고 이를 활용해 국내 유일의 반려동물 건강식품 제조기반을 구축했다. 홍삼을 비롯한 동·식물성 원료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 미국사료관리협회, 미국국립연구위원회 등 국제 기준을 충족한 기능성 제품 배합 기술을 확보했다. 대외 전문기관과의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국내 최초로 반려동물을 대상으로 한 홍삼의 효능을 밝혀 나가고 있는 점도 주목할 부분이다.

홍삼의 안정성을 검증하기 위해 2017년부터 서울대학교, 고려대학교와 함께 홍삼 함유 동물 건식 제품 개발을 본격화한 끝에 정관장 6년근 홍삼을 함유한 프리미엄 제품 지니펫 밸런스업 시리즈도 선보였다.

지니펫 밸런스업 시리즈는 닭고기·연어, 오리·연어, 연어·흰살생선 등 3종으로 알레르기 최소화를 위해 곡물을 사용하지 않은 제품이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