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창립 21주년 감사축제..경품·적립금 혜택 풍성

2022. 5. 19. 19: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향신문]

롯데홈쇼핑 쇼호스트들이 창립 21주년 감사축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지난 5일부터 창립 21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감사를 전하는 동시에 코로나19 일상회복에 따른 소비심리 상승으로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자 2021 감사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2년여 만에 거리 두기가 해제되고 야외 활동이 늘어남에 따라 관련 상품군, 인기 브랜드 특집전을 집중 편성하고 경품·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해 초반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행사 마지막 날인 25일까지 여름 시즌 단독 상품들을 집중 편성하는 등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할 예정이다.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7% 적립, 재구매 고객 10% 적립 등을 제공한다. 프라임 시간대(오후 8~10시) 추가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모바일앱으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 이용권,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이용권, 롯데시네마 관람권, 롯데제과 월간과자 마니아팩 등을 제공하는 롯데 패밀리7 경품 이벤트도 연다.

이번 행사는 TV·모바일 등 전 채널을 통해 패션·가전·뷰티 등 60여개 인기 브랜드를 선별해 특집전을 진행한다. TV 홈쇼핑 생방송에서는 단독 패션 브랜드의 여름 신상품들을 비롯해 프리미엄 브랜드의 물량을 대량 확보해 선보인다. 특히 리빙 전문 프로그램 ‘최유라쇼’는 지난 19일 ‘SKY 의자’로 불리는 100만원대 글로벌 베스트셀러 의자 에르고휴먼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여 높은 호응을 얻었다.

오는 22일 오후 3시부터는 방송마다 단시간에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 프리미엄 가전 다이슨의 에어랩, 드라이기 등의 물량을 확보해 70분간 특집전을 진행한다. 23일 오전 10시30분에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업계 단독 공식수입원 정품인 구찌 더블G 선글라스를 선보이고, 24일 오후 5시40분에는 식품 전문 프로그램 테이스티나인을 통해 매회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 ‘최현석 소모둠구이세트를 합리적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