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오더, 무대화 프로젝트'FGO THE STAGE 솔로몬'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무대화 프로젝트 'FGO THE STAGE -관위시간신전 솔로몬-' 한글 자막 영상을 네이버TV '넷마블 채널'에 다음 달 9일까지 공개한다고 밝혔다.
'FGO THE STAGE 솔로몬'은 게임 시나리오 1부의 마지막 이야기인 '종국특이점 관위시간신전 솔로몬'을 무대화한 작품이다.
추가로, 무대화 프로젝트에 참여한 배우 2명의 서면 인터뷰를 페이트/그랜드 오더 네이버 공식 카페에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무대화 프로젝트 'FGO THE STAGE -관위시간신전 솔로몬-' 한글 자막 영상을 네이버TV '넷마블 채널'에 다음 달 9일까지 공개한다고 밝혔다.
'FGO THE STAGE 솔로몬'은 게임 시나리오 1부의 마지막 이야기인 '종국특이점 관위시간신전 솔로몬'을 무대화한 작품이다. 이 작품은 ‘종국특이점’에서 펼쳐지는 주인공들의 최종 결전을 멋지게 실사화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넷마블은 이번 무대 영상의 통합 조회수가 1만회를 넘기면 모든 이용자에게 성정석 10개를 지급하고, 오는 28일까지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총 8번 로그인하면 성정석 5개, 황금색 과일(행동력 회복 아이템) 3개 획득 가능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추가로, 무대화 프로젝트에 참여한 배우 2명의 서면 인터뷰를 페이트/그랜드 오더 네이버 공식 카페에 공개한다.
이외에도 이번 영상 공개를 기념하여 특별 픽업 소환을 다음 달 1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중 ‘★5 길가메시(아처)’, ‘★5 멀린(캐스터)’ 등 무대 영상에서 활약하는 서번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에프앤씨, 자회사 '스튜디오 그리고' 설립...IP 사업 역량 강화
- 넷마블 제2의나라, 콘테스트 참여자 총 21명에게 경품 쏜다
- 넷마블, 멘토링 '버프가 필요해' 프로젝트 실시
- 넷마블 신작 하이프스쿼드, 6월 14일부터 알파 테스트
- 넷마블 신작 오버프라임 OST, 세계적 음악가 잭월 제작 참여
- 넷마블 마프레, '닥터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테마 업데이트
- 美, 삼성 반도체 보조금 6.9조원 확정…원안 대비 26% 줄어
- "그래도 가야돼" CES 향하는 中 기업들…비자 문제는 변수
- 美 체류 늘린 정용진, 트럼프 깜짝 만남 여부 관심↑
- [AI는 지금] 규제 갈림길 선 AI, 진화 속도 빨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