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학술정보원, 제 55회 독서경시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종대학교 학술정보원은 오는 6월 3일 제55회 독서경시대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독서경시대회는 독서를 통해 문화적 소양과 문제해결 능력을 기르고, 참된 인성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대회의 추천 도서는 에드워드 기번의 <로마 제국 쇠망사> 와 에릴 와이너의 <소크라테스 익스프레스> 이다. 소크라테스> 로마>
시험에는 객관식과 주관식 30문항이 출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종대학교 학술정보원은 오는 6월 3일 제55회 독서경시대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독서경시대회는 독서를 통해 문화적 소양과 문제해결 능력을 기르고, 참된 인성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대회의 추천 도서는 에드워드 기번의 <로마 제국 쇠망사>와 에릴 와이너의 <소크라테스 익스프레스>이다. 이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응시할 수 있다. 시험에는 객관식과 주관식 30문항이 출제될 예정이다.
시험은 블랙보드와 웹엑스를 이용하여 비대면으로 치러진다. 신청 기간은 5월 23일 17시까지다.
김대성기자 kdsung@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여 년만에 열린 UFO 공개청문회… 美국방부 "미확인 비행현상 400건"
- 영화 `아저씨` 김새론, 음주 운전하다 구조물 들이받아
- 모텔에 감금, 담뱃불로 지지고 알몸 촬영…여학생 낀 10대 중형 구형
- "도하작전 들켜버린 러시아군, 믿기지 않은 대대급 병력 전멸"
- "남편 집에 있나"…99% 폭락한 `루나` 대표 집에 찾아온 괴한
- 美 "한덕수 권한대행 역할 전적 지지…수주 내 韓美 고위급 대면외교"
- 거부권 행사 韓대행 탄핵 놓고 고민 깊어지는 민주당
- 정부, 2030년 경제안보품목 의존도 50% 이하로 낮춘다… "핵심광물 민·관 공동 투자·탐사 지원 강
- `전기먹는 하마` AI에 빅테크도 `원자력` `신재생` 영끌하는데… 에너지가 정치판 된 한국
- `ABC` 강조한 구광모… "`도전과 변화` DNA로 LG 미래 세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