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눕독, 알렉사에 무대 즐기라 조언..켈리 클락슨도 응원" [N현장]

김민지 기자 2022. 5. 19. 16: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알렉사가 '아메리칸 송 콘테스트'을 하며 스눕독, 켈리 클락슨의 응원을 받았다고 했다.

19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진행된 알렉사 미국 NBC 경연 프로그램 '아메리칸 송 콘테스트'(American Song Contest/ASC) 우승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알렉사와 김준홍 대표는 스눕독, 켈리 클락슨과 가수가 교감한 이야기를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 NBC 인기 경연 프로그램 '아메리칸 송 콘테스트' 우승을 차지한 가수 알렉사가 19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열린 기자 간담회에서 답변하고 있다. 오른쪽은 지비레이블 김준홍 대표. 2022.5.19/뉴스1 © News1 이성철 기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알렉사가 '아메리칸 송 콘테스트'을 하며 스눕독, 켈리 클락슨의 응원을 받았다고 했다.

19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진행된 알렉사 미국 NBC 경연 프로그램 '아메리칸 송 콘테스트'(American Song Contest/ASC) 우승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알렉사와 김준홍 대표는 스눕독, 켈리 클락슨과 가수가 교감한 이야기를 전했다.

알렉사는 "어린 시절부터 켈리 클락슨을 존경했는데 실제로 보니 실감이 안 났다"라고 했으며, 스눕독에 대해서는 "세계적인 아이콘이자 레전드 아닌가, 실제로 보니 엄청 멋있었다"라고 했다.

김 대표는 "스눕독은 무대 후에도 알렉사의 얼굴 보고 싶다고 한 뒤, 응원을 하면서 무대를 즐기라고 조언해줬다"라고 했으며, "켈리 클락슨은 '네가 하는 것 같은 퍼포먼스를 본 적은 처음이라고 독려했다"라고 했다. 이어 "두 분 다 알렉사를 응원한다고 느꼈다"라고 덧붙였다.

'아메리칸 송 콘테스트'는 미국의 50개 주와 워싱턴 DC, 5개 해외 영토를 대표하는 56명의 아티스트들이 미국 최고의 히트곡을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는 최대 규모의 올 라이브 음악 경연이다. MC 켈리 클락슨, 스눕독과 세계적인 팝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원작인 '유로비전 송 콘테스트'의 유럽 팬들에게도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알렉사는 지난 10일 미국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인 '아메리칸 송 콘테스트'에서 '원더랜드'로 압도적으로 우승을 차지, 파란을 일으켰다. 참가자 중 유일한 K팝 아티스트로 참가한 알렉사는 유명 팝 스타를 제치고 미국 대규모 경연 프로그램의 우승자로 등극, K팝의 글로벌 위상을 한껏 높였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