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GR 여성 전용 클럽 'SWEEP M17' 시리즈 출시

2022. 5. 19. 16:3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WEEP가 스윕하다"

PRGR에서 여성클럽 스위프(Sweep)의 리뉴얼 시리즈로 ‘스위프(Sweep) M17’를 출시한다. 스위프는 헤드 스피드 30m/s 전후의 여성 골퍼를 위해 탄생한 고성능 클럽으로 새로운 시리즈가 출시할 때마다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스위프 M17은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 퍼터까지 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드라이버는 고반발 설계를 채용해 쉽게 비거리를 늘려주고 대다수의 여성 골퍼들의 고민인 슬라이스를 방지해준다. 헤드와 샤프트 모두 여성의 스윙을 생각해 적용했다. 저중심 헤드는 여성 골퍼들이 볼을 띄우기 편하고, 비거리도 내기 쉽도록 도와준다. 샤프트는 자연스럽게 휘어져 헤드 스피드가 올라가는 뉴 스프링 샤프트를 장착했다.

페어웨이 우드와 유틸리티는 볼을 부드럽게 띄워주는 샬로우 헤드에 뉴 스프링 샤프트를 장착했고, 아이언은 백 페이스 부분을 최대치까지 파낸 캐비티 구조로 높은 탄도와 함께 비거리를 향상시켜준다. 또한 헤드 스피드 30m/s로 계산한 비거리 이미지를 헤드에 10야드 간격으로 각인해(100야드는 7번 아이언) 손쉽게 클럽을 선택할 수 있다.

[매경골프포위민 기사]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