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히트2, 티저 사이트 오픈..새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19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 중인 대형 신작 MMORPG '히트2(HIT2)'의 티저 사이트를 열고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된 사이트에서는 원작 'HIT'의 상징성을 계승한 '히트2' BI(Brand Identity)와 공식 티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19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 중인 대형 신작 MMORPG ‘히트2(HIT2)’의 티저 사이트를 열고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된 사이트에서는 원작 ‘HIT’의 상징성을 계승한 ‘히트2’ BI(Brand Identity)와 공식 티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의 경우 원작 출시 당시 화제를 모았던 TV CF ‘바라만 볼 것인가’를 기반으로 제작돼 향수를 자극한다.
넥슨게임즈 대표 IP인 ‘HIT’의 세계관을 잇는 정식 차기작 ‘히트2’는 그간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최고 수준 그래픽과 기술력으로 MMORPG 장르로서 변신을 꾀한다. 원작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스토리를 계승하면서 출시 시점부터 탑재되는 공성전 및 유저간 경쟁과 협동, 대규모 전투가 존재하는 차세대 오픈필드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넥슨은 티저 사이트 내 ‘2022.06 Coming Soon’ 문구와 함께 조만간 ‘히트2’에 대한 새로운 소식이 공개될 것을 예고했다. 넥슨과 넥슨게임즈는 올해 하반기 중 모바일·PC 멀티 플랫폼으로 ‘히트2’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히트2’ 개발을 총괄하는 박영식 PD는 “원작만의 감수성을 재현하면서도 MMO 환경에서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히트2에선 압도적인 스케일의 PVP를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 서든어택, 새 폭파매션 팰리스 선보여
- "게임과 애니 데이터 시너지"...넥슨-라프텔, 데이터 사이언스 강화
- 넥슨 카운터사이드, 폴른 호크 팀업 새 콘텐츠 업데이트
- 넥슨 블루아카이브, 새 메인 스토리 업데이트
- 넥슨 NDC2022, 세부 일정 공개...총 60여개 강연 예정
- 美, 삼성 반도체 보조금 6.9조원 확정…원안 대비 26% 줄어
- "그래도 가야돼" CES 향하는 中 기업들…비자 문제는 변수
- 美 체류 늘린 정용진, 트럼프 깜짝 만남 여부 관심↑
- [AI는 지금] 규제 갈림길 선 AI, 진화 속도 빨라졌다
- [1분건강] 폐암 환자 10명 중 4명은 비흡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