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보나 "무대 위에 모습이 진짜 나" (퀸덤2)

김하영 온라인기자 2022. 5. 19. 15: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무대 의상을 입은 채 인터뷰를 하는 우주소녀 보나. Ment 공식 유튜브 화면 캡처


걸그룹 우주소녀(WJSN) 멤버 보나가 드디어 ‘퀸덤2’ 무대에 서게 된다.

19일 오후 Ment 걸그룹 서바이벌 ‘퀸덤2’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히든카드의 합류로 더 완벽해진 ‘우주소녀’ 3차 경연 2R 무대 미리보기’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보나는 인터뷰를 통해 “3차 때 합류함으로써 작은 힘이라도 됐으면 좋겠다하는 마음이 되게 컸다”며 “1회 2회를 tv로 보는데 기분이 되게 이상했다”며 그간 우주소녀의 멤버로 참여하지 못한 것에 대해 아쉬움 마음을 토로했다.

3차 경연 2라운드 무대에 관한 각오를 전하는 우주소녀 보나. Ment 공식 유튜브 화면 캡처


또 보나는 “8명의 무대를 보는데... 사실 그 자리에 제가 같이 있어야하는데”라며 안타까움을 표했다. 이어 그는 “이번 무대를 준비하면서 그래서 잘해야겠다는 욕심이 많았던 것 같다”고 덧붙이며 3차 경연 2라운드 무대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보나는 무대 의상을 입은 채 진행한 인터뷰에서도 “저는 무대 올라가 있을 때가 제일 신나있을 때다. 무대 위 보나가 진짜 보나다. 본업하는 보나를 기대하시라”라며 경연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3차 경연 2라운드에서 ‘Pantomime’(팬터마임) 무대 중인 우주소녀 루다(좌), 보나, 설아. Ment 공식 유튜브 화면 캡처


한편 우주소녀 멤버 설아는 경연 무대에 앞서 팬들에게 하고 싶냐는 말에 “아는 저희 이번에 너무 행복하고 즐겁게 준비했다. 행복하고 즐겁게 준비했다. 여러분도 행복한 에너지를 받아가셨으면 좋겠다. 그리고 저희는 퀸덤2에 손목을 걸었다”며 붕대를 감은 손목을 내밀었다. 또 리더 엑시 역시 “파이널 무대에 가기 전에 더 큰 기대감을 심어주고 싶다. 우주소녀가 1등하겠다”라며 당찬 포부를 전달했다.

‘히든카드’ 보나의 합류로 완전체가 된 우주소녀의 3차 경연 2라운드 경연곡 ‘Pantomime’(팬터마임)은 19일(목) 9시 20분 Ment에서 방송된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