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바모스스포츠와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축구 안산 그리너스FC가 바모스스포츠와 손을 잡았다.
안산은 "16일 바모스스포츠와 스폰서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바모스스포츠는 축구선수 피지컬 및 재활 트레이닝을 전문으로 하는 스포츠 센터다.
또한 바모스스포츠는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부상 방지를 위해 개인에 맞는 세분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프로팀뿐만 아니라 유소년 팀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프로축구 안산 그리너스FC가 바모스스포츠와 손을 잡았다.
안산은 "16일 바모스스포츠와 스폰서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바모스스포츠는 축구선수 피지컬 및 재활 트레이닝을 전문으로 하는 스포츠 센터다.
안산은 이번 협약으로 선수단의 체계적인 재활치료와 부상방지 교육 및 트레이닝 프로그램 등을 제공 받을 수 있게 됐다. 또한 바모스스포츠는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부상 방지를 위해 개인에 맞는 세분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프로팀뿐만 아니라 유소년 팀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바모스스포츠 홍필기 대표는 "선수들의 부상은 경기력과 선수의 건강 측면에서 모두 중요한 부분"이라며 "경기장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선수들의 부상 예방과 재활치료 등 철저한 관리를 통해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