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나, '퀸덤2' 우주소녀 합류.."기대하시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나가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을 성공리에 마무리하고 '퀸덤2' 경연 중인 그룹 우주소녀에 합류, 힘을 보탠다.
Mnet 예능프로그램 '퀸덤 2'는 19일 네이버tv에 "히든카드의 합류로 더 완벽해진 '우주소녀' 3차 경연 2R 무대 미리보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선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net 예능프로그램 '퀸덤 2'는 19일 네이버tv에 "히든카드의 합류로 더 완벽해진 '우주소녀' 3차 경연 2R 무대 미리보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선공개했다. 영상에서 보나는 3차 경연에 우주소녀 멤버로 처음 합류한 소감을 밝혔다.
보나는 인터뷰에서 "3차 때 합류함으로써 작은 힘이라도 됐으면 하는 마음이 컸다. '퀸덤2' 1회, 2회를 TV로 보는 데 기분이 이상했다. 8명 무대를 보면서 내 자리는 저기에 같이 있어야 하는데..."라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무대를 준비하면서 잘해야겠다는 욕심이 많았던 것 같다. 지금 재밌고 설렌다. 무대 올라가 있을 때가 제일 신나있을 때다"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보나는 "(무대 위의 내가) 진짜 보나다. 기대하시라"면서 열정을 보였다.
이어 9명의 우주소녀 멤버들이 무대에 올랐다. 노래를 시작하기 전 설아는 "이번에 행복하고 즐겁게 준비했다. 행복한 에너지를 받으셨으면 좋겠다", 엑시도 "파이널 무대 가기 전에 많은 분들에게 더 큰 기대감을 심어주고 싶다"면서 화려한 3차 무대를 선보였다.
보나는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펜싱 선수 고유림 역을 맡아 열연했다. 이로 인해 함께하지 못했던 '퀸덤2'에 합류, 우주소녀의 히든카드로 활약이 기대된다.
3차 경연이 진행되는 '퀸덤 2'는 19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이유리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음주운전` 김새론 동승자..."방조했다면 처벌 가능성 높아"
- SES 슈 "신정환은 불법도박, 난 대놓고 해서 불법 아냐"
- `뮤직뱅크` 측, 임영웅 2위 논란 해명 "집계기간 중 방송횟수 0"
- ‘청춘스타’ 전현무 “착하고 새로운 오디션 예능…나까지 착해져”
- `청약 대박` 이시언, ♥서지승과 달달한 신혼
- ACC재단-영화의전당, 문화예술 콘텐츠 교류 추진
- [포토] ‘슈팅스타’ 박지성, 예능으로 입장 - 스타투데이
- 익산아트센터, 라면 콘텐츠 복합공간 `보글하우스`로 재탄생
- ‘친절한 선주씨’ 김흥동 감독 “김치따귀 잊어줘…후지지 않은 일일드라마” - 스타투데이
- 150년 해외 떠돈 외규장각 의궤 - 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