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이에서 착한 NFT '아기공룡' 만나보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상자산 핀테크 기업 델리오의 대체불가능토큰(NFT) 마켓플레이스 '블루베이(Bluebay)'가 NFT 프로젝트 '클레이다이노(KlayDino)'와 손잡고 '블루베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클레이다이노는 NFT 발행 수익금을 환경 단체에 기부하는 등 지구 보호에 앞장서고 있는 NFT 프로젝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레이다이노 첫 이더리움 NFT
낙찰자 중 6명에게 실물 피규어
가상자산 핀테크 기업 델리오의 대체불가능토큰(NFT) 마켓플레이스 ‘블루베이(Bluebay)’가 NFT 프로젝트 ‘클레이다이노(KlayDino)’와 손잡고 ‘블루베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클레이다이노는 NFT 발행 수익금을 환경 단체에 기부하는 등 지구 보호에 앞장서고 있는 NFT 프로젝트다. 프로젝트 최초로 이더리움 기반으로 발행된다. 총 6개의 ‘베이비다이노’로 구성됐으며, 캐릭터마다 5개의 에디션이 제작된다.
최종 낙찰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 6명에게는 실물 피규어를 제작해 선물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블루베이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MBTI 이벤트 참여시 ‘클레이다이노 플로깅(plogging)’ 세트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블루베이는 국내 최초로 NFT 담보 대출 및 렌탈 서비스를 도입하겠다고 밝혀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블루베이 관계자는 “국내 최대 NFT 공모전을 통해 신진 작가를 육성하고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창작자·거래자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공간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지는거 빼고 다해'…에스파 성희롱글 경복고 학생 최후
- '음주운전' 김새론, 사고때 동승자 있었다…정체는?
- '이재명 사퇴해야…민주, '개딸'에 춤추는 유튜버' 양향자 작심 비판
- '교수님 부친상, 1만원씩 걷겠습니다'…단톡방 공지 '부글'
- '김건희 여사 '레이저 눈빛'…이준석이 밝힌 그날 비화는 [영상]
- '테라 체인' 부활하나…테라 2.0 투표, 찬성 88% 압도 중
- 어린이집서 피흘리는 아이 5시간 방치…구청 답변 '기막혀'
- 김동연 “김혜경 법카는 문제있어…김은혜 KT行 전관예우일지도”
- 맨발에 슬리퍼, 매일 개와 산책…자연인 文 전 대통령 일상
- '여기서 일하면 아이디어 샘솟겠네'…구글 새 사옥 보니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