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에 복싱·테니스까지..티빙, 독점 생중계로 스포츠 팬심 공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TVING)이 종합격투기(MMA) 대회 UFC, 복싱, 테니스 등 다양한 장르의 스포츠 독점 생중계를 통해 스포츠 팬들을 공략한다.
티빙은 세계 최대 종합격투기 UFC에 이어 월드 복싱 슈퍼매치도 독점 중계한다.
아울러 이날부터 오는 6월5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는 '2022 롤랑가로스 프랑스오픈 테니스대회'도 티빙을 통해 독점 중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지원 기자 =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TVING)이 종합격투기(MMA) 대회 UFC, 복싱, 테니스 등 다양한 장르의 스포츠 독점 생중계를 통해 스포츠 팬들을 공략한다.
19일 티빙은 오는 22일 UFC '파이트 나이트'(Fight Night) 경기를 독점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경기에는 한국의 박준용이 출전할 예정이다. 박준용은 김동현, 정찬성에 이어 한국 UFC 스타 파이터 계보를 써내려 갈 기대주로 꼽힌다. 이번 경기에서 박준용은 미식축구 선수 출신의 에릭 앤더스와 맞붙는다.
티빙은 세계 최대 종합격투기 UFC에 이어 월드 복싱 슈퍼매치도 독점 중계한다. 같은날 티빙은 국내 복싱 팬덤을 사로잡을 자니벡 알림하눌리와 대니 디그넘의 세계복싱기구(WBO) 미들급 타이틀전을 중계한다.
아울러 이날부터 오는 6월5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는 '2022 롤랑가로스 프랑스오픈 테니스대회'도 티빙을 통해 독점 중계된다. 프랑스오픈은 세계 4대 메이저 테니스 대회 중 하나다. 지난 1월 시즌 첫 메이저 대회였던 호주오픈에 이어 티빙이 연이어 중계를 확정지었다.
한국 테니스의 간판 권순우 역시 이번 대회에 출전한다. 권순우는 지난해 프랑스오픈에서 3회전(남자 32강)까지 출전하며 테니스로 대한민국의 이름을 알렸다. 또한 호주오픈에는 불참했던 지난해 우승자 노박 조코비치와 통산 최다 그랜드슬램 타이틀을 보유한 라파엘 나달이 출전을 앞둬 관심이 모인다.
티빙 관계자는 "독자적인 스포츠 중계 노하우를 토대로 다양한 장르의 스포츠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보다 더 실감나고 생생한 중계로 이용자 만족도를 더욱 향상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g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조진웅, 尹 탄핵 촉구 집회 VCR 등장 "국민으로서 엄중한 사태 예의 주시"
- "완전 미쳤어" "대표님 언제?"…조국혁신당 '그날 밤' 단톡방 폭발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90세 조부와 여행' 유튜버 "학폭 댓글에 유퀴즈 방송 연기" 억울함 호소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62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애틋 "절망 끝에 만난 기쁨" [N샷]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
- "가족 모두 한복 입고 축하해주는 꿈"…다음날 2억 복권 당첨
- 장예원 "전현무와 1시간 반씩 전화통화…말투 다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