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새로운 광고 상품 '브랜디드 미션'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짧은 동영상 플랫폼 틱톡이 새로운 광고 상품을 내놨다.
틱톡은 동영상 창작자와 브랜드 간 협업을 확대한 '브랜디드 미션' 베타 버전을 19일 공개했다.
브랜디드 미션은 광고주가 틱톡에서 브랜드 공식 광고로 활용할 영상 콘텐츠를 공모받는 것이 핵심이다.
틱톡 관계자는 "브랜드와 창작자를 연결하는 새로운 광고 상품을 통해 보다 많은 창작자가 브랜드와 협업할 기회를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한국 포함 10여개 국가서 베타 테스트
【서울=뉴시스】송종호 기자 = 짧은 동영상 플랫폼 틱톡이 새로운 광고 상품을 내놨다.
틱톡은 동영상 창작자와 브랜드 간 협업을 확대한 ‘브랜디드 미션’ 베타 버전을 19일 공개했다.
브랜디드 미션은 광고주가 틱톡에서 브랜드 공식 광고로 활용할 영상 콘텐츠를 공모받는 것이 핵심이다. 광고주가 브랜디드 미션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콘텐츠에 대한 요구사항을 밝히면 창작자들이 적합한 콘텐츠를 만들어 참여하는 형태다. 광고주는 모집된 영상들 중 공식 광고로 활용할 영상들을 선정할 수 있다.
브랜디드 미션은 한국을 비롯한 10여 개 국가에서 테스트를 거친 뒤, 올해 말 적용 국가를 확대할 계획이다
틱톡 관계자는 “브랜드와 창작자를 연결하는 새로운 광고 상품을 통해 보다 많은 창작자가 브랜드와 협업할 기회를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적, 故 서동욱 추모 "모든 걸 나눴던 친구…평안하길"
- "전남친 43년생 청담동 치과의사"…한혜진, 가짜뉴스에 발끈
- 김준호, 건물 통째로 빌려 청혼…김지민 오열
- 김병옥, 치매 시아버지 10년 돌본 아내에 "수발 못 드냐" 막말
- 길거리서 '호호' 불며 마시던 어묵 국물 유료화…"1컵에 500원, 포장 500원"
- 19금 토크도 거뜬…유부녀 연예인, 유튜브 제대로 잡았네
- 너무 헐렁했었는데…꽉 낀 이장우 애착 패딩 '충격'
- 박진영, 붕어빵 두딸 공개…9세연하 부인 눈길
- 지드래곤·한소희, 온라인發 열애설…"사실 아냐"
- 모니카, 결혼·임신 동시 발표 "기적이 찾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