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월드' 크리스 프랫 &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오늘(19일) '연중라이브' 출연

2022. 5. 19. 13: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영화의 역사를 바꾼 ‘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이자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오늘(19일) 오후 11시, KBS2 [연중 라이브] 출연을 예고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쥬라기’ 시리즈의 압도적 피날레를 담은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캐스트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가 KBS2 ‘연중 라이브’를 통해 대한민국 영화팬들을 위한 특별 인터뷰를 공개할 것을 예고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될 특별 인터뷰에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전 세계 대한민국 최초 개봉을 하게 된 소감은 물론이며 영화를 촬영 중 두 배우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이번에 선보일 극강의 액션들을 위한 크리스 프랫의 남다른 건강 관리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고 하여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한 크리스 프랫은 한국에 대한 인터뷰 중 한국에서 나를 고용해 줬으면 한다고도 답변을 하며 한국에 대한 남다른 애정도 표해 특별 인터뷰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대한민국 전 세계 최초 개봉에 대한 남다른 소감을 전하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의 특별 인터뷰는 오늘(19일) 오후 11시 KBS2 ‘연중 라이브’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로 인해 인류는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고,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이 최후의 사투를 펼치는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이번 작품은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과 인류 역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한 인간들이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두고 최후의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또한 ‘쥬라기 월드’ 캐스트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등 전편에 이은 배우들의 열연과 ‘쥬라기 공원’ 레거시 캐스트 로라 던, 제프 골드브럼, 샘 닐이 합세해 압도적 피날레를 장식할 것으로 6월 극장가에 압도적인 흥행 돌풍을 가져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KBS2 ‘연중 라이브’를 통해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특별 인터뷰를 공개한 지상 최대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6월 1일(수) 전 세계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사진 = UPI]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