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은, tvN 오프닝 '저승 라이더' 주연 확정..성유빈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단막극 '저승라이더'는 죽음 배달 서비스라는 소재를 다룬 판타지 휴먼 드라마.
'죽음을 배달하는 남자'와 '죽음을 주문한 여자'가 우연한 계기로 죽고 싶은 사람들에게 죽음을 함께 배달하면서, 여러 인물들을 통해 삶에 대해 고찰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저승 라이더 '강민석'(성유빈 분)과 함께 삶이 괴로운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단막극 ’저승라이더‘는 죽음 배달 서비스라는 소재를 다룬 판타지 휴먼 드라마. ’죽음을 배달하는 남자‘와 ’죽음을 주문한 여자‘가 우연한 계기로 죽고 싶은 사람들에게 죽음을 함께 배달하면서, 여러 인물들을 통해 삶에 대해 고찰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정다은은 극중 직장 내 괴롭힘 때문에 힘들어하는 간호사 ’이진영‘을 연기한다. 저승 라이더 ’강민석‘(성유빈 분)과 함께 삶이 괴로운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게 된다.
지난해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 ’비밀의 정원‘ 등으로 눈도장을 찍은 정다은은 2016년 단편 ‘동물원’으로 데뷔해 ‘청년 경찰’, ‘여중생 A’ 등을 통해 대중에 얼굴을 알리고 ’선희와 슬기‘로 제56회 대종상영화제 신인 여자배우상 후보에 오른 바 있다.
정다은이 연기하는 tvN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O’PENing)의 ‘저승라이더’는 오는 8월 5일(금) 밤 12시 10분에 방송된다.
박미애 (oriald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송해, 18일 퇴원…이번주 '노래자랑' 제작진 만난다
- "한동훈, '김건희 주가조작 의혹'을 여의도 저승사자에게…"
- ‘김혜경 법카’ 꺼낸 김동연에… 이재명 “아내가 쓴 거 아니다”
- 욕하는 시민 쫓아간 이재명에…與 "형수욕설 하시는 분이"
- "김새론, 집행유예까지 나올수도"...음주운전으로 '민폐'
- "단일화 고민된다"…김은혜, 강용석에 미묘한 변화
- "저수지서 상의 벗겨진 '여성 시체' 발견"…정체 알고보니
- 지방선거 어느 정당에 투표?…국민의힘 38%, 민주당 26%[NBS]
- "김새론과 동승했나" 의혹에…김보라 "제가요?" 반박
- ‘묻지마 살인’하고 연신 웃던 악마… 피해자는 일용직 노동자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