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김새론, SBS '트롤리' 자진 하차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새론이 SBS '트롤리'에서 하차한다.
19일 SBS '트롤리' 측은 "김새론의 소속사에서 사과와 함께 하차 의사를 밝혀 받아들였다"고 전했다.
앞서 김새론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김새론씨는 자신의 잘못을 깊게 반성하고 있다"면서 "김새론은 피해와 불편함을 겪은 많은 분들과 파손된 공공시설의 복구를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의 마음을 전하고, 피해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SBS ‘트롤리’ 측은 “김새론의 소속사에서 사과와 함께 하차 의사를 밝혀 받아들였다”고 전했다.
앞서 김새론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김새론씨는 자신의 잘못을 깊게 반성하고 있다”면서 “김새론은 피해와 불편함을 겪은 많은 분들과 파손된 공공시설의 복구를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의 마음을 전하고, 피해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 역시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한 점에 대해 책임을 깊이 통감하고 있다. 이 일로 불편을 겪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앞으로 소통하며 적극적으로 해결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새론은 지난 18일 오전 8시께 서울 강남구 학동사거리 인근에서 구조물을 들이받았다.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음주감지기에서 양성 반응이 나와 김새론의 혈중알코올농도를 측정하려 했으나, 김새론이 채혈을 원해 현재 병원으로 이동해 채혈 검사를 진행했다. 검사 결과는 약 2주 후 나올 예정이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송해, 18일 퇴원…이번주 '노래자랑' 제작진 만난다
- "한동훈, '김건희 주가조작 의혹'을 여의도 저승사자에게…"
- ‘김혜경 법카’ 꺼낸 김동연에… 이재명 “아내가 쓴 거 아니다”
- "저수지서 상의 벗겨진 '여성 시체' 발견"…정체 알고보니
- "김새론, 집행유예까지 나올수도"...음주운전으로 '민폐'
- "맥주 아니었어?"…부부가 무심코 들이킨 '초록색 캔'의 정체
- "테라 투자한 미 투자사, 폭락 전 80% 현금화"
- 지방선거 어느 정당에 투표?…국민의힘 38%, 민주당 26%[NBS]
- "김새론과 동승했나" 의혹에…김보라 "제가요?" 반박
- ‘묻지마 살인’하고 연신 웃던 악마… 피해자는 일용직 노동자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