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닝 업' 바쁜 염정아, 미화원→가정도우미→편의점 알바→엄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리닝 업' 프로 N잡러 염정아의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하루가 공개됐다.
JTBC 새 토일드라마 '클리닝 업'(연출 윤성식/극본 최경미)은 우연히 듣게 된 내부자거래 정보로 주식 전쟁에 뛰어든 증권사 미화원 언니들의 예측불허 인생 상한가 도전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클리닝 업' 프로 N잡러 염정아의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하루가 공개됐다.
JTBC 새 토일드라마 ‘클리닝 업’(연출 윤성식/극본 최경미)은 우연히 듣게 된 내부자거래 정보로 주식 전쟁에 뛰어든 증권사 미화원 언니들의 예측불허 인생 상한가 도전기다. 염정아는 ‘어용미’ 역을 맡았다. 용미의 직업은 여러가지다. 홀로 두 딸을 키우며 생존해야 하기 때문. 그녀가 겁 없이 인생 한방을 노리는 이유 역시 아이들과 함께 ‘평범’하게 살고 싶어서다.
이혼 후 두 딸과 살고 있는 싱글맘 용미. 이에 ‘N잡’도 마다하지 않는 그녀의 일주일은 쉴 틈 없이 바쁘게 돌아간다. 먼저, 평일에는 베스티드 투자 증권의 미화원으로 일한다. 깐깐한 작업반장 천덕규(김인권 분) 성에 차려면 부단히 쓸고 닦아야 한다. 저녁엔 편의점 알바를 뛰고, 그렇게 하루를 노동으로 꽉 채운다. 주말에도 쉬지 않고 가사 도우미로 일한다. N잡이 끝난다고 일이 끝나는 건 아니다. 집으로 돌아온 뒤에도 엄마 용미는 밀린 집안일을 하랴, 두 딸들을 케어 하랴, 몸이 열 개라도 부족하다.
그럼에도 인생이 좀처럼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던 그때, 용미는 일생일대의 기회를 맞닥트리면서 변곡점을 맞이하게 된다. 베스티드 투자 증권에서 우연히 한 기업의 기밀 정보를 듣게 되고, 내부자 거래라는 것이 있다는 걸 알게 된 것. 쳇바퀴처럼 끊임없이 도는 삶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기회와 마주한 용미는 그렇게 ‘쩐의 전쟁’에 뛰어들어 인생 한방을 노린다. 한다면 하는 겁 없는 용미가 예측불허한 전쟁에서 무사히 살아 남을 수 있을지, 그래서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두 딸들을 건사하며 평범하게 살 수 있을지, 통쾌한 도전기가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프로 N잡러’의 인생을 살고 있는 용미는 하루를 25시간처럼 쪼개 바쁘게 살고 있다. 그런 그녀에게 인생 최대의 기회가 찾아오고 용미는 이를 꽉 쥐곤 놓치지 않을 예정이다”며 “녹록지 않은 현실을 살아내느라 온갖 요령을 마스터한 용미가 어떻게 주식 정보를 싹 쓸게 될지 얼마 남지 않은 첫 방송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클리닝 업’은 ‘나의 해방일지’ 후속으로 오는 6월 4일 첫 방송된다. (사진=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SLL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인, 7천평 농장 공개 “고기-쌀 빼고 전부 재배, 유기농으로”(백세누리쇼)
- 김보라, 음주운전 혐의 김새론 동승자 의혹에 “제가요?” 부인
- “임영웅 방송점수 0점 이유는” 의혹만 키운 ‘뮤직뱅크’ 해명[이슈와치]
- 김수지 아나 “방송 나온 일반인에 반해 SNS 찾아 하트 눌러→결혼”(유퀴즈)[결정적장면]
- 유재석, 부장 된 ♥나경은 동기 아나에 “부장님 남편될 수 있었는데”(유퀴즈)
- 성훈 “‘결사곡’서 뺨 70대 맞아, 한 장면에 20대 넘게 맞은 적도”(옥문아)
- 전소민, 시민 사이에서 대낮부터 시원한 맥주 “완벽했다”
- “완전 기만” 한혜진, 동거했던 전 남친을 절친에게 소개한 사연에 분노(연참3)
- “뜯어고쳤지?” 곽진영, 10kg 빠지고 성형수술‥김치 사업 성공해도 문제(진격의 할매)[종합]
- 장가현X조성민 “딴 남자랑 불륜? 20년 충성 억울하고 분해” 오열(우이혼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