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시쥬디, 다채로운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으로 완성한 2022 S/S 컬렉션 출시

입력 2022. 5. 19. 10: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BH글로벌의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쥬시쥬디(JUCY JUDY)'가 2022 S/S 컬렉션은 계속해서 다채로운 아트 컬렉션으로 채워진다고 19일 밝혔다.

쥬시쥬디는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지속하며 독창적인 아이템들을 선보여왔다.

한편 2022 S/S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쥬시쥬디 공식 온라인 몰(TBH SHOP)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BH글로벌의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쥬시쥬디(JUCY JUDY)’가 2022 S/S 컬렉션은 계속해서 다채로운 아트 컬렉션으로 채워진다고 19일 밝혔다.

쥬시쥬디는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지속하며 독창적인 아이템들을 선보여왔다. 올봄에는 스트릿 패션과 문화를 그리는 젊은 아티스트 페인터 장가노와 유쾌한 캐릭터로 현대인을 위로하는 일러스트레이터 장띵과 MZ세대를 대표하는 젊은 아티스트들과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올여름은 세계적인 해외 아티스트 세바스찬큐리(Sebastian Curi), 폴리나오슈(Polina Oshu)와 함께한 아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아르헨티나 출신의 일러스트 작가 세바스찬큐리와 함께한 아트 컬렉션은 희망찬 캐릭터와 컬러풀한 색감이 특징이다. 그는 약 10년간 애니메이터로 활동한 경험을 토대로 대담한 모양과 강한 선을 이용한 독특하고, 강한 개성을 지닌 캐릭터를 표현한다. 애플(Apple), 와비파커(Warby Parker), 아웃도어 보이스(Outdoor Voices), 뉴요커(The New Yorker), 벤모(Venmo) 등 세계적인 브랜드들과 작업을 진행하기도 했다.

쥬디쥬디와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세바스찬큐리의 생동감 있는 아트워크는 티셔츠와 원피스, 블라우스, 가디건, 미니자수 반바지 등 총 15가지의 아이템으로 경험할 수 있다.

세인트루이스 출신 예술가이자 디자이너인 폴리나오슈와 쥬시쥬디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이미 쥬시쥬디 소비자들의 사랑을 확인 받은 바 있다. 이번 시즌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포스트 코로나 시즌에 자연의 생명력과 희망을 불어넣기 위해 자연 친화적 패턴을 특히 더 강조했다.

자연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찾고, 자연에서 느낀 감정을 생생한 색을 통해 표현한 폴리나오슈와의 컬렉션은 페미닌한 소재부터 실루엣의 원피스, 블라우스까지 총 6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며, 유니크 감성의 페미닌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2022 S/S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쥬시쥬디 공식 온라인 몰(TBH SHOP)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및 롯데백화점 등 주요 매장에서는 팝업스토어와 VP존(Visual Presentation Zone)을 운영해 컬래버레이션 콘셉트와 상품을 더욱 다양하게 체험하도록 할 예정이다.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기 위해 자사 몰 홈페이지와 SNS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TBH글로벌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