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첸 윤계상도 강력 추천..'범죄도시2' 셀럽 영상 공개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2022. 5. 19. 10: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셀럽들의 강력한 추천이 담긴 영화 '범죄도시2' 셀럽 추천 영상이 공개됐다.

먼저 전편 '범죄도시'의 흥행 공신이었던 빌런 캐릭터를 소화했던 멤버들이 등장해 반가움을 더했다.

영화 '범죄도시2'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와 금천서 강력반이 베트남 일대를 장악한 최강 빌런 '강해상'(손석구)을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장첸 윤계상도 강력 추천…‘범죄도시2’ 셀럽 영상 공개

셀럽들의 강력한 추천이 담긴 영화 ‘범죄도시2’ 셀럽 추천 영상이 공개됐다.

먼저 전편 ‘범죄도시’의 흥행 공신이었던 빌런 캐릭터를 소화했던 멤버들이 등장해 반가움을 더했다. ‘장첸’ 역을 맡았던 윤계상은 “속도감이 1편보다 더 좋은 것 같아 전편을 능가하는 2편이 나오지 않았나 싶다”고 칭찬했다. ‘위성락’ 역을 소화했던 진선규 배우와 ‘양태’ 역을 맡았던 김성규 배우는 각각 “통쾌하고, 박진감 넘치고, 스피디한 전개까지 두말할 필요가 없다”, “1편에서 느끼셨던 통쾌함 이상의 통쾌함이 있다”고 전했다.

‘범죄도시3’ 빌런을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진 배우 이준혁은 “오랜만에 극장에 와서 보게 됐는데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다. 많은 분들이 오셔서 즐겁게 볼 수 있는 영화”라고 생각을 밝혔다. 이어 정경호, 노정의, 사이먼 도미닉, 코드 쿤스트, 로꼬, 우원재 등도 등장했다.

영화 ‘범죄도시2’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와 금천서 강력반이 베트남 일대를 장악한 최강 빌런 ‘강해상’(손석구)을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18일 개봉과 동시에 오프닝 스코어 46만명을 기록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