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라마다프라자 트립어드바이저 6관왕

입력 2022. 5. 19. 08:4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레블러스 초이스 베스트 오브 베스트 어워드
신화월드, 가족 호텔, 럭셔리 호텔 등 4관왕
라마다프라자, '가족 호텔' 등 2관왕, 5년 연속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제주 프리미엄 호텔들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제주신화월드와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이 트립어드바이저 이용자들이 꼽은 최고의 호텔 대열에 선정됐다.

트래블러스 초이스 시상에서 제주신화월드 4관왕, 라마다프라자 제주 2관왕-5년연속 수상의 대기록을 남겼다.

트립어드바이저가 매년 실시하는 ‘Travellers’ Choice 베스트 오브 베스트(이하 ‘베스트 오브 베스트’)’ 어워드는 전 세계 여행자 및 손님으로부터 12개월간 수집한 리뷰와 의견을 토대로 여행자가 가장 좋아하는 여행지, 호텔, 음식점, 즐길거리 등을 선정하는 상으로, 어워드 수상 호텔들은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 상위 1%에 속한다는 의미다.

서귀포시 안덕 서광리의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이하 ‘메리어트관’)은 ‘가족 호텔 – 아시아 Top 25’, ‘베스트 호텔 – 대한민국 Top 25’, ‘인기 럭셔리 호텔 – 대한민국 Top 20’ 등 3개 부문에서 수상했으며, 제주신화월드 신화관(이하 ‘신화관’)은 ‘가족 호텔 – 아시아 Top 25’ 어워드를 수상했다.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수영장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가족 호텔 – 아시아 Top 25’, ‘인기 럭셔리 호텔 – 대한민국 Top 20’ 등 2개 부문 어워드를 수상했다. 5년 연속 수상이다.

이번 ‘베스트 오브 베스트’ 어워드에서 3개 부문을 석권한 ‘메리어트관’은 5가지 유형의 객실과 모실 실내외 수영장,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프리미엄 그릴 뷔페 등 시그니쳐 레스토랑들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인 수준의 호텔이다.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호텔 브랜드에 걸맞은 서비스와 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디럭스, 프리미어, 프레지덴셜 등 3가지 스위트 객실을 제공해 가족 여행객들에게는 물론 ‘플렉스 여행’의 꿈을 안고 있는 MZ 고객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여행 명소다. 최근에는 60만 예능 유튜버 ‘조나단’이 프리미어 스위트에서 럭셔리 제주 여행을 보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 통해 스위트 패키지를 예약하면 디너 뷔페, 통갈치 한상차림, 애프터눈 티, 조식 룸서비스 등 고객들이 원하는 테마에 맞춰 취사선택 할 수 있는 옵션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제주신화월드 스카이풀

‘가족 호텔 – 아시아 Top 25’ 어워드를 수상한 ‘신화관’은 2019년 오픈 이래 가족 여행객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 왔다. ‘신화관’ 투숙객들은 야외 온수풀인 ‘스카이 풀’ 뿐만 아니라, 제주 최고의 물놀이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신화워터파크’ 실내외 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신화관’에서는 2개 객실을 커넥팅룸으로 연결하여 이용할 수 있어서 여러 가족이 함께 여행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 통해 ‘패밀리 커넥팅룸’ 패키지를 예약하면 콘솔, VR, 레이싱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는 ‘게임존’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제주시 탑동의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5년 연속으로 ‘가족 호텔 Top 25 – 아시아’와 ‘인기 럭셔리 호텔 Top 20 – 대한민국’을 차지하였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에 대한 고객평가와 리뷰 중에는 대부분 친절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바다가 보이는 객실에 대한 고객의 후기가 자주 언급되고 있다. 또한 고객의 의견을 담은 모든 리뷰에 대해서 총지배인의 메시지로 정성스레 답변하여 고객과 신속하게 소통하고 있다.

용두암에서 가까운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또한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바다 앞에 위치해 있는 오션 프론트형 호텔로 다양한 오션뷰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일반 객실 면적이 비교적 넓어 가족 고객에게 안성 맞춤인 호텔로 평가받고 있다.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하여 온돌 객실, 키즈 스위트, 패밀리 스위트 등 다양한 객실 타입이 준비되어 있고 공항에서 10분, 제주항에서 5분 내외 거리의 제주 도심에 위치하여 제주도 어디를 가기에 교통이 편리하고 동문시장과 용두암도 인접하여 주위 먹거리와 구경거리가 풍부하다는 지리적 특장점이 있다.

호텔 내부에서도 고객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하여 ‘팀레드 액티비티’를 개설하여 컬러링 체험, 자개 모빌 만들기, 셀프 웨딩, 칵테일 클래스 등 실내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로비에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컨셉의 포토존 전시 및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