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팰리스, 호텔계 오스카상 수상

입력 2022. 5. 19. 08: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가 세계적인 여행 전문 매거진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Conde Nast Traveler)의 '2022 전 세계에서 가장 주목할 신규 호텔 핫 리스트에 선정됐다.

19일 조선호텔앤리조트에 따르면, 올해로 26회를 맞은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 핫 리스트는 여행업계의 오스카상이라 불릴만큼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상으로, 1년 이내에 오픈한 전세계 호텔을 대상으로 까다로운 심사 과정을 거쳐 가장 주목 받는 호텔을 선정해 수상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 핫 리스트 선정
아트 컬렉션,인테리어로 국내 유일 낙점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가 세계적인 여행 전문 매거진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Conde Nast Traveler)의 ‘2022 전 세계에서 가장 주목할 신규 호텔 핫 리스트에 선정됐다.

조선팰리스
조선팰리스

19일 조선호텔앤리조트에 따르면, 올해로 26회를 맞은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 핫 리스트는 여행업계의 오스카상이라 불릴만큼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상으로, 1년 이내에 오픈한 전세계 호텔을 대상으로 까다로운 심사 과정을 거쳐 가장 주목 받는 호텔을 선정해 수상한다. 이번에 선정된 신규 호텔은 전세계의 호텔을 대상으로 총 96곳이다.

조선 팰리스는 2022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 핫 리스트에 ‘세계 최고의 신규 호텔’ 부문과 ‘호주 및 아시아 최고의 신규 호텔’ 부문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두 부문에서 모두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조선 팰리스가 이름을 올렸다.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는 조선 팰리스의 웰컴 로비에 위치한 다니엘 아샴의 대작 ‘Blue Calcite Eroded Moses’ 작품을 비롯해 호텔 곳곳에 비치된 400여점의 아트 컬렉션, 조선 팰리스만의 향기, 로비부터 객실까지 이어지는 흠잡을 때 없는 패턴 디자인과 한국 모던 아트 워크로 꾸며진 공간에 주목하며, 탁트인 서울 도심 전경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엘레강스한 럭셔리를 자랑하는 호텔로 평가했다.

식음 부문에서는 ‘1914 라운지앤바’와 ‘이타닉 가든’에 주목했다. 1914 라운지앤바는 스펙터클한 서울 도심의 뷰를 즐기는 동시에 이국적인 경험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서울에서 이미 인기가 많은 핫 스팟이라 소개하는 한편 이노베이티브 퀴진 콘셉트의 파인 다이닝 ‘이타닉 가든’은 모던 한식 퀴진과 함께 다채로운 와인과 샴페인 리스트를 선보이는 곳이라 덧붙였다.

조선 팰리스의 로저 하버마허(Roger Habermacher) 총지배인은 “엔데믹 시점과 맞물려 해외 여행객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전 세계에서 가장 주목할 신규 호텔로 조선 팰리스가 선정되어 매우 영광이다.”라며, “‘당신이 빛나는 시간 (Exclusively Yours)’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는 최고의 서비스로 국내 고객뿐 아니라 해외 고객들이 방문하고 싶은 서울의 대표 호텔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