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형 인재 육성 추진 교육수준 높일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정하(사진) 국민의힘 원주갑 국회의원 후보가 바닥민심 밀착 행보에 주력하고 있다.
박정하 후보는 18일 맘스홀릭 맘카페 간담회에 참석, "원주형 인재 육성 프로그램을 추진해 원주 교육을 서울 교육 수준으로 높이겠다"고 밝혔다.
이어 원주장애인자립생활센터를 방문, 현장 의견을 듣고 "도지사, 시장 후보와 협의해 도 또는 시 차원에서 장애인 콜택시와 일자리 부분 처우 개선에 노력하겠다"며 "특히 강원특별자치도를 통해 장애인 일자리도 만들어 가겠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정하(사진) 국민의힘 원주갑 국회의원 후보가 바닥민심 밀착 행보에 주력하고 있다.
박정하 후보는 18일 맘스홀릭 맘카페 간담회에 참석, “원주형 인재 육성 프로그램을 추진해 원주 교육을 서울 교육 수준으로 높이겠다”고 밝혔다. 이어 원주장애인자립생활센터를 방문, 현장 의견을 듣고 “도지사, 시장 후보와 협의해 도 또는 시 차원에서 장애인 콜택시와 일자리 부분 처우 개선에 노력하겠다”며 “특히 강원특별자치도를 통해 장애인 일자리도 만들어 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이날 배달플랫폼 종사자들이 박정하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박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정태욱
ⓒ 강원도민일보 & kado.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현, 서지현 검사 사직에 “검찰독재 본격화 신호”
- 2년 내내 ‘나홀로 고공행진’… 강원 집값 전망 전국 1위
- ‘K-코인 루나·테라 폭락’ 피해자들, 권도형 고소 예정
- 이광재-김진태 첫 강원특별자치도지사 누굴까
- “식용유 사재기하지 마세요”…정부 “재고 2~4개월분 안정적”
- [단독 인터뷰 영상] 권성동 “윤석열 정권은 강원도 정권”
- [단독 인터뷰 영상] 박지현 더불어민주당 공동비대위원장 ‘민주당다운 민주당’ 만들기 목표
- [영상] '폭발하는 교회' 원주시 반곡동 인근 교회 화재 현장
- 춘천 레고랜드 3일간 통째로 빌린 기업이 있다고?
- 전역한지 1년 됐는데…부대서 먹은 식대 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