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강주은, 홈쇼핑 매출액 고개 "1년 누적 판매액=600억 정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주은이 홈쇼핑 판매액을 공개했다.
1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강철 사랑이~' 특집으로 추성훈, 강주은, 라이머, 정찬성이 출연했다.
이날 홈쇼핑에서 활약하며 중년들의 제니로 불리는 강주은은 홈쇼핑 매출액을 묻는 질문에 "생방송으로 2시간 동안 한다. 30억이 넘을 때도 있다"고 밝혔다.
또 강주은은 함께 출연한 추성훈을 홈쇼핑 쇼호스트로 추천했는데 이유는 추성훈만의 건강 에너지 때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주은이 홈쇼핑 판매액을 공개했다.
1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강철 사랑이~‘ 특집으로 추성훈, 강주은, 라이머, 정찬성이 출연했다.
이날 홈쇼핑에서 활약하며 중년들의 제니로 불리는 강주은은 홈쇼핑 매출액을 묻는 질문에 “생방송으로 2시간 동안 한다. 30억이 넘을 때도 있다”고 밝혔다.
이어 1년 누적 판매액은 600억 정도 된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 강주은은 “말도 서툴고 홈쇼핑 할 사람이 아닌데 남편 때문에 불쌍해서 사주시는 것 같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강주은은 함께 출연한 추성훈을 홈쇼핑 쇼호스트로 추천했는데 이유는 추성훈만의 건강 에너지 때문. 그는 “추성훈씨의 건강 에너지가 대단해 건강기능식품을 하면 잘 할 것 같다”고 추천했고 추성훈은 흔쾌히 승낙했다. 이에 안영미는 “아까 600억 얘기할 때 혹하시더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앞으로도 많이 파세요!!”, “ㅋㅋㅋ추성훈 ㅋㅋㅋ”, “와 매출액 높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
- 김동현 처남 "인간 샌드백 폭행"VS김동현 "쌍방" [종합]
- "혹시 자폐?"…'슈돌' 사유리, 아들 젠 걱정에 전전긍긍
- 탑 "마약? 극단적 선택 시도"…빅뱅 탈퇴 메시지까지
- 'SNL코리아' 뉴스 패러디 중 수어 비하 논란에 게시물 삭제
- 출산 앞둔 이하늬, 드라이브로 만끽하는 '찐 행복'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