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천연 냉감소재 여름 침구 3종 출시

한혜리 기자 입력 2022. 5. 18. 23: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천연 냉감소재를 사용한 여름 침구 3종을 출시했다.

이브자리 여름 신제품은 면, 모달, 인견이 주원료로 통기성, 흡습·속건성 등 자연섬유 본연의 특성을 그대로 살려 시원하고 쾌적한 잠자리를 만들어준다.

 이 밖에도 올여름 이브자리는 60수모달아사, 대나무, 린넨 등 다양한 천연 냉감소재 침구를 선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천연 냉감소재를 사용한 여름 침구 3종을 출시했다. 
 

이브자리 여름 신제품 '트렌비' (사진제공 : 이브자리)
이브자리 여름 신제품 '리멤버' (사진제공 : 이브자리)
이브자리 여름 신제품 '아이리스' (사진제공 : 이브자리)

이브자리 여름 신제품은 면, 모달, 인견이 주원료로 통기성, 흡습·속건성 등 자연섬유 본연의 특성을 그대로 살려 시원하고 쾌적한 잠자리를 만들어준다. 동시에 열을 흡수하는 성질의 자일리톨과 녹차 추출물 성분을 원단 표면에 처리하는 '아토쿨' 기술을 적용해 차가운 감촉을 극대화했다. 

디자인은 3종 모두 지난 봄·여름 시즌 소비자로부터 가장 큰 호평을 받은 제품을 기반으로 했다. 모던 라인, 엘레강스 라인으로 구성돼 개인 취향에 맞는 여름 침실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트렌비'는 몸을 부드럽게 감싸주고 수면 시 적정 수분과 열을 유지해 주는 면모달을 사용했다. 간결함이 돋보이는 모던 스타일이 적용됐으며 흰색 바탕에 2줄 띠자수 프린트를 가미해 호텔 베딩을 연상케 한다. 

'리멤버'는 빠른 수분 흡수로 몸에 달라붙지 않고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100% 인견 소재로 만들었다. 모던 라인 제품이며 이불 전체에 푸른 색감을 사용, 시각적으로도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아이리스'도 인견 소재 제품이다. 엘레강스 스타일의 아이리스는 깨끗한 화이트 그라운드에 다양한 톤의 화사한 플라워가 어우러진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유의 화사한 디자인이 우아하면서도 빈티지한 분위기가 공존하는 공간으로 바꿔준다. 

이 밖에도 올여름 이브자리는 60수모달아사, 대나무, 린넨 등 다양한 천연 냉감소재 침구를 선보였다. 또한 차렵이불, 바디필로우, 메모리폼 베개 등 여름 제품 종류와 수도 확대했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이미 지난 4월부터 초여름 날씨가 시작됐으며 기상청에서 올해 역대급 무더위를 예고하고 있어 각별히 수면환경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며

"자연섬유가 가진 고유의 장점을 활용해 시원함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해 만든 이브자리 여름 침구로 무더움 속에서도 숙면을 취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웨딩21뉴스 | 본 기사의 저작권은 <케이웨딩컴퍼니>에 있으며 무단전재, 복사, 배포로 인해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이 뉴스에 대해 의견을 나눠보세요.
톡방 종료까지 00:00:00 남았습니다.

타임톡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