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THE CRY ground'(더 크라이 그라운드) 페스티벌, 역대급 타임테이블

손봉석 기자 2022. 5. 18. 22: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더 크라이 그라운드 2018 공연모습


최근 공개 된 힙합 페스티벌 ‘2022 THE CRY ground’(더 크라이 그라운드) 타임테이블이 페스티벌 매니아들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난지한강공원 젊음의 광장에서 펼쳐질 더 크라이 그라운드는 힙합을 중심으로한 야외 음악 페스티벌이다. 이번 공연 타임테이블은 힙합 리스너들 사이에 ‘거를 라인업이 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첫날 오프닝을 책임질 신예 지올팍부터 헤드라이너 박재범까지 쉴 틈 없이 흥겨운 힙합 아티스트 공연이 잇달아 펼쳐지기 때문이다.


로꼬, pH-1, 기리보이, 키드밀리, 수퍼비,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호미들이 무대에 선다. 비비, 조광일, 비오, 빅나티도 등장한다. 일요일 공연은 콜드, 우원재, 미노이, 쿠기 그리고 안병웅과 카키가 무대를 맡았다.

2019년도까지 난지한강공원에서 꾸준히 이어진 이 페스티벌은 코로나로 잠시 휴지기를 가진 올해 리스타트한다.

오는 21일과 22일 오후 1시부터 공연이 펼쳐지는 이번 공연 입장권 예매는 29CM, 티켓링크(네이버예약), 인터파크에서 이뤄지며 티켓 가격은 99,000이다.

더 크라이 그라운드 2018 공연모습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