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병열, 남상지에 저녁사며 호감 드러내.. "아저씨가 딸처럼 생각하니까"('으라차차 내 인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으라차차 내 인생' 양병열이 남상지에게 저녁을 샀다.
18일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에서는 강차열(양병열 분)이 서동희(남상지 분)과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서동희는 일전에 미뤘던 강차열과 저녁을 먹기로 했다.
고기를 한 점 입에 넣은 서동희는 "이렇게 입에서 살살 녹는 고기는 처음 먹어 본다"라며 감탄했고 그런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던 강차열은 "내가 시키길 잘 했죠?"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으라차차 내 인생' 양병열이 남상지에게 저녁을 샀다.
18일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에서는 강차열(양병열 분)이 서동희(남상지 분)과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서동희는 일전에 미뤘던 강차열과 저녁을 먹기로 했다. 강차열은 자신이 즐겨가던 레스토랑으로 서동희를 데러겼다.
고기를 한 점 입에 넣은 서동희는 "이렇게 입에서 살살 녹는 고기는 처음 먹어 본다"라며 감탄했고 그런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던 강차열은 "내가 시키길 잘 했죠?"라고 물었다. 이에 서동희는 "잘 했다. 어차피 내가 사는 거긴 하지만"이라며 "이제 배부르다. 그만 일어나자"라고 자리를 떴다.
계산대에 선 서동희는 계산을 하려 했지만 이미 남자분이 계산을 했다는 말을 들었고 놀라는 서동희의 모습에 강차열은 "아저씨가 딸처럼 생각한다고 하니까"라며 "그러면 다음에 또 사든가"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이에 서동희는 "그러면 또 강차열씨가 계산하게요?"라고 농담을 던지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손성윤, 이수용 정체 알고 있는 딸에 당황...윤채나 "강아지 삼촌이 내 친 아빠야?"('사랑의 꽈배
- 염정아X전소민X나인우, 감각 기관 풀가동 단체 포스터 공개 ('클리닝 업') | 텐아시아
- 멘탈 흔들리는 김무준…채종협, 어떻게 수습할까 ('너가속') | 텐아시아
- 이준기→정상훈, 꼼꼼 리허설+돈독 케미…현장 비하인드 스틸 방출 ('어겐마') | 텐아시아
- 최리, 이준 향한 진심 고백..."욕심보다 전하를 더 사랑합니다" ('붉은 단심') | 텐아시아
- 윤성빈, "장염 걸렸어도 운동 출석...오히려 장염 잡아주더라"('나혼산')
- 유연석, 독단 행동으로 환자 사망X고집... "사부님 우리의 정신이 될지언정 목표되서는 안 돼"('김사부3')
- '마약 파문' 비아이, '천재 아티스트' 음원 파워 잃었다…차트에서 사라진 이름[TEN스타필드]
- 김지민, 향수 힌트에 신민규와 데이트 확신 빗나가→ 이후신과 데이트 확정('하트시그널4')
- 유혜영, "생일날 노쇼한 나한일에 섭섭, 한 달간 말 안 해"('금쪽상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