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성윤, 이수용 정체 알고 있는 딸에 당황..윤채나 "강아지 삼촌이 내 친 아빠야?"('사랑의 꽈배기')
신지원 입력 2022. 5. 18. 20: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랑의 꽈배기' 손성윤이 윤채나가 이수용의 정체를 알고 있다는 사실에 당황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사랑의 꽈배기'에서는 샛별이(윤채나 분)가 친부 박철구(이수용 분)의 존재를 알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강윤아(손성윤 분)이 충격에 빠졌다.
이날 박하루(김진엽 분)에게 강윤아(손성윤 분)는 "오빠 이 집에서 숨 쉬고 살겠네. 나에 대한 나쁜 기억은 다 잊어줘"라며 사과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신지원 기자]
‘사랑의 꽈배기’ 손성윤이 윤채나가 이수용의 정체를 알고 있다는 사실에 당황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사랑의 꽈배기’에서는 샛별이(윤채나 분)가 친부 박철구(이수용 분)의 존재를 알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강윤아(손성윤 분)이 충격에 빠졌다.
이날 박하루(김진엽 분)에게 강윤아(손성윤 분)는 "오빠 이 집에서 숨 쉬고 살겠네. 나에 대한 나쁜 기억은 다 잊어줘"라며 사과했다.
한편 강윤아는 딸 샛별이가 "우리 아빠 결혼식 안 가? 우리가 안 가면 아빠는 가족이 없잖아. 샛별이는 이제 아빠 가족이 아니야? 아빠 친딸이 아니어서 아빠 가족이 아니냐고? 친아빠는 강아지 삼촌이야?"라고 묻자 당황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텐아시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염정아X전소민X나인우, 감각 기관 풀가동 단체 포스터 공개 ('클리닝 업') | 텐아시아
- 멘탈 흔들리는 김무준…채종협, 어떻게 수습할까 ('너가속') | 텐아시아
- 이준기→정상훈, 꼼꼼 리허설+돈독 케미…현장 비하인드 스틸 방출 ('어겐마') | 텐아시아
- 최리, 이준 향한 진심 고백..."욕심보다 전하를 더 사랑합니다" ('붉은 단심') | 텐아시아
- 서현진X황인엽의 운명적 재회...설레는 미스터리 법정물 탄생 (‘왜 오수재인가’) | 텐아시아
- 홍현희, 멍게 꽁다리에 집착...제이쓴, "틀니 씹어먹는 줄 알았다"('안다행') | 텐아시아
- 서장훈, '5번 바람X 3개월 동거' 연애 트라우마녀에 조언..."이상한 낌새 들면 차 버려"('무엇이든 물어보살')
- 비혼주의자의 변심…신념 바꿔 결혼 '골인'한 ★[TEN피플]
- 정형돈, 칼퇴 후 안동찜닭X쪼림닭 먹방..."뒤에 치고 들어오는 칼칼함이 좋아"('시골경찰 리턴즈')
- 최윤영, 이채영에게 경고..."허접한 연기 좀 그만 좀 해"('비밀의 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