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압기 들이받은 '아저씨'의 그 소녀 무슨 일?

2022. 5. 18. 19:1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방송 : 채널A 뉴스 TOP10 (17:20~19:00)
■ 방송일 : 2022년 5월 18일 (수요일)
■ 진행 : 김종석 앵커
■ 출연 : 김경진 전 국회의원, 설주완 더불어민주당 김동연 선대위 대변인, 이도운 문화일보 논설위원, 하재근 문화평론가

[김종석 앵커]
저 영상을 같이 보면서 조금 이야기를 해야 될 것 같은데요. 하재근 평론가님, 검은색 SUV 차량이 저렇게 도로 인도 인근에 있는 변압기를 거치면서 여러 시민들의 피해가 있었는데 이게 단순 음주운전이라고 하기엔 오늘 아침 출근시간이기도 하고 시민들이 조금 여러 신고들이 이어졌다고 하더라고요?

[하재근 문화평론가]
예. 이게 오늘 아침 8시경에 있던 사고인데 서울 강남의 합동 사거리 인근이거든요. 차량이 많은 곳에서 저런 사고가 나다 보니까 목격자도 많고 신호가 여러 건 들어갔다고 합니다. 그래서 경찰이 출동해 보니까 영화배우 김새론 씨가 운전을 하고 있었던 것이고 가드레일, 가로수, 변압기 이런 구조물들을 들이받았는데. 현장에서 일부 매체는 혈중알코올농도를 측정했다고 보도한 곳도 있고 일부 매체는 측정하지 않았다고 보도를 하기도 했는데 어쨌든 김새론 씨 측에서 최종적으로 채혈검사를 요구했기 때문에 병원에서 채혈검사를 했고 그 검사 결과를 지켜봐야 되겠습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윤하 인턴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