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순이, 유튜브 '수니버스' 론칭..베니또와 라이브

김주희 인턴 2022. 5. 18. 17: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인순이가 두 번째 유튜브에 도전한다.

인순이가 유튜브 채널 '수니버스(sooniverse)'를 론칭하고, 새로운 콘텐츠로 독자들을 찾아간다.

'수니버스'는 인순이가 제일 잘하고, 자신만 할 수 있는 재미있으면서도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목표로 하고 있다.

'수니버스'는 인순이(Insooni)와 유니버스(universe)를 결합한 합성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인순이 사진. 2022.05.18. (휴맵컨텐츠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주희 인턴 기자 = 가수 인순이가 두 번째 유튜브에 도전한다.

인순이가 유튜브 채널 '수니버스(sooniverse)'를 론칭하고, 새로운 콘텐츠로 독자들을 찾아간다. '수니버스'는 인순이가 제일 잘하고, 자신만 할 수 있는 재미있으면서도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목표로 하고 있다.

'수니버스'는 인순이(Insooni)와 유니버스(universe)를 결합한 합성어다. 총 3개의 시리즈로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틱톡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해 인순이가 바쁘고 즐겁게 살아가는 세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먼저, 나이, 국적, 직업 등 다양한 사람과 어린이 악기를 사용하는 하우스 밴드와 함께 명곡을 커버하는 듀엣 라이브 ‘수니잼’ 시리즈를 통해 인순이의 아름다운 음악 선율을 공개한다.

또 발레리나부터 강렬하고 도발적인 의상까지 화려하고 파격적인 메이크 오버 화보 현장을 담은 '순티크' 시리즈에서는 디바 인순이의 다양한 매력과 카리스마를 담아낼 예정이다. 끝으로 '수다닭쓰'에선 연예인이 아닌 ‘사람 인순이’의 소탈하고 진솔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수니버스는 오는 18일 '수니잼' 시리즈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밤 8시에 새로운 화를 공개한다. 첫 화에서는 스페인 출신 가수 라라 베니또와 함께 선우정아의 '봄처녀'를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hahahe00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