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대연봉 쇼호스트' 이수정, 시크릿 하우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쇼핑계의 '완판 여신' 이수정 쇼호스트가 '억' 소리 나는 매출로 홈쇼핑 업계를 평정한 노하우로 찾아온다.
18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케이스타(K-STAR) 언택트 뷰티 바이블 '랜선뷰티'에서는 프로그램 MC이자 억대 연봉의 톱 쇼호스트 이수정이 생방송 5분 전의 전쟁 같은 스튜디오부터 자신만의 아지트인 럭셔리 하우스까지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황지향 인턴 기자 = 홈쇼핑계의 '완판 여신' 이수정 쇼호스트가 '억' 소리 나는 매출로 홈쇼핑 업계를 평정한 노하우로 찾아온다.
18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케이스타(K-STAR) 언택트 뷰티 바이블 '랜선뷰티'에서는 프로그램 MC이자 억대 연봉의 톱 쇼호스트 이수정이 생방송 5분 전의 전쟁 같은 스튜디오부터 자신만의 아지트인 럭셔리 하우스까지 공개한다.
이날 MC박은해와 메이크업아티스트 수경은 방송을 앞두고 코디실에서 직접 그날의 의상을 입어보는 이수정을 보며 "저 날 매출은 어땠어요?"라고 물었고 이수정은 아무렇지 않게 "10억원쯤 됐겠죠?"라고 답한다. 이에 수경이 "지금까지 방송에서 올려 본 최대 매출은요?"라고 되묻자 이수정은 "60억원 정도? 그게 다 우리 돈이면 좋을 텐데"라며 미소를 지어 주변을 놀라게 한다.
이어 박은해와 수경이 "22년 동안 옷을 몇 벌 입어보고, 화장품은 몇 가지나 발라봤을까요?"라고 묻자 이수정은 "방송을 많이 할 땐 1년에 500시간 했다. 1년에 평균 450시간이라고 치면 22년이면 1만 시간이다. 그럼 옷은 40분에 세 벌씩도 갈아입으니까 대강 알 수 있다"고 답해 엄청난 경험치를 자랑한다.
그러면서 " 옷 사러 가서 입어볼 필요가 없다"면서 "너무 많이 입어봐서 그냥 보면 안다"며 1만 벌 이상 입어봤을 것으로 추정한다.
이밖에도 이날 이수정은 깨알 뷰티 노하우부터 드레스룸이 2칸이나 마련된 럭셔리한 하우스 속 정보들까지 랜선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hjhj7289@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황장애' 김민희, 이혼 10년간 숨긴 이유…"지인 남편이 밤에 연락"
- '딸뻘' 女소위 성폭행하려던 男대령…'공군 빛낸 인물'이었다
- 800억 사기친 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2년만에 붙잡혀
- "아 그때 죽였어야"…최현석, 딸 띠동갑 남친에 뒤늦은 후회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친구들 모두 전사…러군에 속았다" 유일 생존 北장병 증언 영상 등장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성유리 "억울하다"더니…남편 안성현 '코인 상장 뒷돈' 실형 위기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오늘부터 한국판 블프 '코세페'…현대車 200만원·가전 40% 최대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