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다, SGI서울보증과 택시기사 상생지원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다가 SGI서울보증과 타다 택시 기사들을 위한 '상생지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타다와 SGI서울보증은 유기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하며 택시 기사들을 위한 상생 지원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포괄적인 업무 지원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타다가 SGI서울보증과 타다 택시 기사들을 위한 '상생지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타다와 SGI서울보증은 유기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하며 택시 기사들을 위한 상생 지원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포괄적인 업무 지원에 나선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타다 드라이버들을 위한 금융지원 프로그램 마련과 보증 업무 적극 지원 등이다.
노현철 타다 사업본부장은 "이번 협약은 SGI서울보증과 뜻을 모아 모빌리티 스타트업으로서 성장을 도모하고, 이에 기반이 되는 타다 드라이버들과의 상생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타다는 타다 드라이버가 더 좋은 환경에서 운행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krel@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타다, 이용자 요청 앱에서 미리 선택한다
- [종합] "썸타다 연애하시길"…소유, 비오·정용화·적재와 로맨틱 페스티벌
- 尹, 오늘 체코 순방길…'K-원전 정상외교' 총력
- "반등 계기가 없다"…위기의 건설업
- "금리 인하 땐 비아파트 주목"
- 제주도, 연휴 동안 응급환자 이송 거부나 ‘응급실 뺑뺑이’ 없어
- ‘오라드림’, 농림축산식품부장관배 대상경주 우승
- 제주 오현고-부탄 YHS, 람사르 습지 소개 공공외교 펼친다
- 가만 있는데 '4중 추돌'…'불법 주정차'라 과실 있다? [기가車]
- 돌싱남녀 꼽은 '명절 스트레스' 해소법…女 "남편과 시댁 험담" 1위 [결혼과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