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백서' 이진욱X이연희 무빙포스터 공개 "결혼의 모든 것"

김종은 기자 2022. 5. 18. 17: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백서' 무빙 포스터가 공개됐다.

제작진은 "무빙 포스터에는 예비부부가 한 번쯤 고민했을 법한 '결혼의 모든 것'을 12가지 에피소드로 구성한 현실 공감 드라마 '결혼백서'의 주요 테마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비주얼 환상 커플 준형과 나은이 결혼도 환상적으로 해낼 수 있을지 오는 23일 공개되는 첫 번째 에피소드부터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결혼백서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결혼백서' 무빙 포스터가 공개됐다.

카카오TV 새 오리지널 '결혼백서'(극본 최이랑·연출 송제영)는 동화 속 해피엔딩처럼 고생 끝 행복 시작일 것만 같았던 30대 커플의 결혼 준비 과정에서 펼쳐지는 좌충우돌 현실 공감 로맨스. 살아온 환경부터 결혼에 대한 가치관까지 너무나 다른 '예랑이' 서준형(이진욱)과 '예신이' 김나은(이연희)이 웨딩마치를 울리기까지의 과정을 12가지 에피소드로 리얼하게 담아낸 '현실백서'이기도 하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18일 무빙 포스터를 공해, 준형과 나은이 처한 현실 포인트를 짚어봤다.

#. 더 그룸(The Groom), 서준형

신의 직장 공기업에 다니는 호감형 훈남 준형의 키워드는 #로맨틱 #젠틀 #스윗이다. 순수한 사랑꾼이라 실속 차리고 계산하기도 바쁜 여느 30대와는 사뭇 다르다. 여자친구를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다 해주고 싶은 로맨티시스트 그 자체인 것. 이렇게 이상적인 100점 예비 신랑 준형이 결혼도 이런 마음만으로 잘 할 수 있을지가 지켜봐야 할 포인트다.

#. 더 브라이드(The Bride), 김나은

나은은 모범생, 인서울 대학, 대기업 취직이라는 대한민국 워너비 코스를 제대로 밟은 현실적이고 합리적인 똑순이다. 눈부신 웨딩드레스와 화려한 결혼식장보다 더 중요한 건 두 사람의 미래를 위한 '효율적' 결혼. 하고 싶은 거 다 하면서 실속 있는 결혼은 없다는 것이 그의 생각이다. 과연 나은이 합리적 집중과 선택으로 결혼 준비도 '워너비' 코스 밟듯 잘 해낼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제작진은 "무빙 포스터에는 예비부부가 한 번쯤 고민했을 법한 '결혼의 모든 것'을 12가지 에피소드로 구성한 현실 공감 드라마 '결혼백서'의 주요 테마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비주얼 환상 커플 준형과 나은이 결혼도 환상적으로 해낼 수 있을지 오는 23일 공개되는 첫 번째 에피소드부터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23일 오후 7시 첫 공개.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카카오엔터테인먼트]

결혼백서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