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쇼타임' 김원해→정영주, 특별출연 아닌 '특급 출연' 카메오

연휘선 2022. 5. 18. 17: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금부터, 쇼타임!'이 특별출연 배우들의 활약으로 풍성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최근 방송 중인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정상희)은 잘나가는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정의로운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새롭게 선보이는 MBC 토일드라마로 편성돼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40분, 일요일 저녁 9시에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지금부터, 쇼타임!'이 특별출연 배우들의 활약으로 풍성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최근 방송 중인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정상희)은 잘나가는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정의로운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여기에 차차웅 집안의 장군신 최검(정준호 분), 차차웅에게 고용된 귀신3인방(정석용, 고규필, 박서연 분), 파출소 막내순경 이용렬(김희재 분)의 러브스토리 등 다양한 인물들이 엮이면서 이전에 본 적 없었던 스토리로 흥미진진함을 선사하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작품이다. 

드라마 속 각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특별출연 배우들의 명품 연기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적시고 있어 화제다. 앞서 차차웅과 고슬해는 할아버지와 아버지를 죽음으로 몰아간 사건에 대해 깊은 오해를 하게 됐다.  이에 차웅은 집을 내놓기에 이르렀지만 최검과 귀신즈의 활약으로 진실이 밝혀졌다. 이 과정에서 과거 차사금(김원해 분)과 고영식 형사(김종태 분), 그리고 서창호 형사(정재성 분), 악령 들린 태춘(안창환 분)과의 싸움의 진실이 펼쳐지며 단번에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차사금역의 김원해와 고슬해 순경의 아버지 고영식 역의 김종태, 그리고 가장 강렬했던 태춘(순동이)역의 안창환은 단번에 서사를 완성하고 이해시키는 연기력으로 앞으로의 스토리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여기에 지난주 7, 8회에는 더욱 강력한 존재감을 뽐내는 정영주 배우와 안상우 배우가 부부로 나오며 극을 탄탄하게 이끌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코믹적인 요소가 강하게 어필됐던 '지금부터, 쇼타임!'은 매 에피소드마다 명품 연기를 펼치는 조연배우들의 에너지가 주연배우들의 연기와 잘 어우러지면서 극을 더욱 매력 넘치게 만들어주고 있다는 평가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새롭게 선보이는 MBC 토일드라마로 편성돼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40분, 일요일 저녁 9시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삼화네트웍스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