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모, '추억의 자판기, M세대 대표 가수' 소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랙스 출신 정모가 웃음과 추억을 동시에 선사했다.
정모는 18일 낮 12시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했다.
이날 정모는 '추억의 자판기, M세대 대표 가수'라는 소개와 함께 등장했다.
특히 추억의 곡들을 선곡함과 동시에 정모는 안무가 심재원과 슈퍼주니어 김희철, 트랙스 리더 제이와 찍은 사진을 SNS에 공개한 에피소드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주희 인턴 기자 = 트랙스 출신 정모가 웃음과 추억을 동시에 선사했다.
정모는 18일 낮 12시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했다. 이날 정모는 '추억의 자판기, M세대 대표 가수'라는 소개와 함께 등장했다.
이날 정모는 '둘이 하나되는 듀오 특집'에 맞춰 2030세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을 다수 선곡했다. 더 블루의 '너만을 느끼며',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미싱 유(Missing You)'의 다양한 듀오 아티스트들의 곡 소개와 에피소드를 전했다.
특히 추억의 곡들을 선곡함과 동시에 정모는 안무가 심재원과 슈퍼주니어 김희철, 트랙스 리더 제이와 찍은 사진을 SNS에 공개한 에피소드를 밝혔다. 정모는 사진 속 멤버들과 20년 동안 끈끈한 친분과 의리를 나누었다고 했다.
또 정모는 추억의 사진이 남겨져있는 싸이월드에 관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정모는 지인들의 근황 확인을 위해 몰래 다른 사람의 미니 홈피에 방문했다가 선물 당첨이 돼 곤란했던 이야기도 했다.
한편, 정모는 '네가 아니면 안돼(Make it right)'와 뮤지컬 '볼륨업'을 통해 장르 구분 없이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hahahe00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800억 사기친 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2년만에 붙잡혀
- 케플러, 핑계 대지 않고 '동서남북 한계' 두지 않는 新세계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아 그때 죽였어야"…최현석, 딸 띠동갑 남친에 뒤늦은 후회
- '공황장애' 김민희, 이혼 10년간 숨긴 이유…"지인 남편이 밤에 연락"
- '딸뻘' 女소위 성폭행하려던 男대령…'공군 빛낸 인물'이었다
- "친구들 모두 전사…러군에 속았다" 유일 생존 北장병 증언 영상 등장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성유리 "억울하다"더니…남편 안성현 '코인 상장 뒷돈' 실형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