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초점] '음주운전' 김새론 검사 결과는 2주 후..그래도 사과는 지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새론 씨가 음주운전 사고를 내 물의를 빚었다.
김새론 씨가 저지른 음주운전이라는 범죄의 무거움, 그로 인해 발생한 인근 상가의 불편함, 제작진에 걸린 비상 상황을 생각하면 소속사 측은 김새론의 채혈 검사를 언급할 것이 아니라 소속 배우가 물의를 빚은 것에 대한 사과부터 이뤄졌어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새론 씨가 음주운전 사고를 내 물의를 빚었다. 이 가운데 김새론 씨와 앞서 발표된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의 공식입장이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고 있다.
18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김새론 씨는 이날 오전 8시께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운전을 하다 가드레일과 가로수를 3번 이상 들이 받는 사고를 냈다. 이후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전해진 목격담에 따르면 김새론 씨는 지상에 노출된 변압기를 들이 받았고 인근 커피숍 등에서는 결제에 차질을 빚었다.
뿐만 아니라 김새론 씨는 사고를 내고 도주까지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행히 인명피해가 발생하는 최악의 사태는 면했지만 음주운전도 모자라 사후 조치에 이르기까지 책임감 없는 행동이었음은 부인할 수 없는 상황이다. 현재 김새론 씨는 음주운전과 관련된 조사를 마치고 보호자 귀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김새론 씨와 엮어있는 드라마, 영화 제작진 측은 당장 발등에 불이 떨어졌다. 넷플릭스 드라마 '사냥개들'과 SBS 드라마 '트롤리' 등에 출연 혹은 출연 예정이었던 만큼 작품의 공개 및 촬영 등에 차질이 불가피할 것으로 보인다.
김새론 씨가 저지른 음주운전이라는 범죄의 무거움, 그로 인해 발생한 인근 상가의 불편함, 제작진에 걸린 비상 상황을 생각하면 소속사 측은 김새론의 채혈 검사를 언급할 것이 아니라 소속 배우가 물의를 빚은 것에 대한 사과부터 이뤄졌어야 한다.
이와 더불어 김새론 씨 팬 일부에서는 "실수일 뿐이니 낙담하지 말라"는 성명까지 나왔다. "채혈검사를 받았다"부터 언급한 소속사에서 "낙담하지 말라"는 팬에 이르기까지 상황은 점입가경으로 치닫고 있다.
비록 김새론 씨가 아역 배우 출신이긴 하지만 그는 더 이상 영화 '아저씨' 속 도움을 받던 꼬마가 아니다. 언제든 마음만 먹으면 운전도 할 수 있고, 기분에 따라 음주도 할 수 있는 성인이 된지 오래다. 그럼에도 김새론 씨에게 책임 있는 성인의 책임 있는 사과를 바라는 건 지나친 욕심이었던 것일까.
[사진제공=OSEN]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어딜 가나 '♥서희원' 생각..."젊어져서 돌아갈게"
- 김새론 만취운전으로 아수라장 된 거리.."변압기 들이받아, 인근 카페 결제 안돼"
- [할리우드Y] 윌 스미스에 뺨 맞은 크리스 록, 내년 오스카 호스트 가능성 제기
- [Y초점] 디즈니+ 코리아 '오비완 케노비' 공개일, 美·日 보다 2주 늦어...왜?
- 이하늘, '뱃사공 불법촬영' 논란에 지친듯..."끝내고 싶다"(종합)
- [속보] 법원, 'MBC 방문진 이사 선임' 집행정지 유지...항고 기각
- '딸 또래' 여성 소위 성폭행 시도한 대령…"공군을 빛낸 인물"
- 북한군 추정 영상 공개..."러시아, 공격전 참가 강요"
- '흑백요리사' 유비빔, 불법 영업 자백…"가게 접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