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정은지, 김이나 프로젝트 첫 번째 가창자(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은지 씨가 작사가 김이나 씨의 프로젝트 첫 번째 가창자로 출격한다.
'From 김이나 part.1'은 김이나 씨와 아티스트들이 함께 작업하는 '김이나 프로젝트' 앨범이다.
정은지 씨가 김이나 작사가의 가사 중 어떤 노랫말을 재해석했을지 음악 팬들을 만날지 관심이 모아진다.
김이나와 정은지 씨는 지난 2016년 정은지 씨의 첫 솔로 앨범 'Dream'에서 함께 작업한 바 있는 검증된 조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정은지 씨가 작사가 김이나 씨의 프로젝트 첫 번째 가창자로 출격한다.
오늘(18일) AMD PEOPLE'S 측은 "정은지가 첫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 김이나 프로젝트 앨범 'From 김이나 part.1'이 오는 20일 오후 6시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From 김이나 part.1'은 김이나 씨와 아티스트들이 함께 작업하는 '김이나 프로젝트' 앨범이다. 첫 번째 가창자로 나서는 정은지 씨는 리메이크 곡을 발매할 예정이다. 정은지 씨가 김이나 작사가의 가사 중 어떤 노랫말을 재해석했을지 음악 팬들을 만날지 관심이 모아진다.
정은지 씨는 지난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해 다수의 히트곡을 냈고, 이후 솔로 활동에서도 탄탄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음악을 선보였다.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활발한 연기 활동을 통해서도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하며 사랑 받고 있다.
김이나와 정은지 씨는 지난 2016년 정은지 씨의 첫 솔로 앨범 'Dream'에서 함께 작업한 바 있는 검증된 조합이다. 김이나 씨의 감성이 담긴 가사와 정은지 씨의 가창력이 6년 만에 다시 만나 더욱 깊은 음악으로 탄생할 전망이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YTN star 공영주 (gj920@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어딜 가나 '♥서희원' 생각..."젊어져서 돌아갈게"
- 김새론 만취운전으로 아수라장 된 거리.."변압기 들이받아, 인근 카페 결제 안돼"
- [할리우드Y] 윌 스미스에 뺨 맞은 크리스 록, 내년 오스카 호스트 가능성 제기
- [Y초점] 디즈니+ 코리아 '오비완 케노비' 공개일, 美·日 보다 2주 늦어...왜?
- 이하늘, '뱃사공 불법촬영' 논란에 지친듯..."끝내고 싶다"(종합)
- [속보] 법원, 'MBC 방문진 이사 선임' 집행정지 유지...항고 기각
- 북한군 추정 영상 공개..."러시아, 공격전 참가 강요"
- [단독] 인천공항 유실물 관리소에서 사라진 600만 원...외화 관리 허점
- 트리플스타 '업무상 횡령' 고발 당해…최악의 '사면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