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로드 투 발러:엠파이어스' 글로벌 사전예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259960)은 자사 독립 스튜디오 드림모션이 모바일 실시간 대전 전략 게임(RTS) '로드 투 발러: 엠파이어스'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로드 투 발러: 엠파이어스'는 드림모션이 2019년 1월 출시해 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로드 투 발러: 월드워2'의 후속작이다.
다양한 문명과 신화를 배경으로 한 수호신과 유닛을 조합해 자신만의 전략으로 승부를 겨루는 모바일 실시간 대전 전략 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드 투 발러: 엠파이어스’는 드림모션이 2019년 1월 출시해 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로드 투 발러: 월드워2’의 후속작이다.
다양한 문명과 신화를 배경으로 한 수호신과 유닛을 조합해 자신만의 전략으로 승부를 겨루는 모바일 실시간 대전 전략 게임이다.
이용자는 총 9종의 수호신과 60여종에 달하는 다양한 유닛의 조합을 활용해 다양한 전략을 구상할 수 있다.
사실적인 그래픽과 역동적인 연출으로 전장에 많은 수의 유닛이 등장, 대규모 전쟁의 느낌을 실감나게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장 구성과 자원 획득 등의 핵심 규칙 등 재미와 주요 시스템은 전작을 계승하고 더 다양한 글로벌 국가의 이용자가 게임의 배경을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문명과 신화를 새로운 소재로 채택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이 굶는데 어떻게 빵을…” ‘파바’ 불매 나선 시민들
- "세게도 박았네"…김새론 음주운전 현장, 어땠길래?
- "취임식 영상 100만뷰..'한동훈 현상' 벌어졌다"
- (영상)"성관계 하자"…초등생 따라다닌 30대 남성
- 길거리서 옷 벗고, 경찰엔 욕설…'마약'에 취한 그녀의 최후
- '음주운전' 김새론 측 "채혈 검사 후 귀가" [공식]
- 문 전 대통령 “멀리서 옷깃 여민다”… 5·18 추모
- "쾌차하시길" 송해 '노래자랑' 하차 소식에 누리꾼 응원물결
- "기프트카드 대량 구매" 수상히 여긴 편의점주, 피싱 사기 막았다
- 백발 되어 떠나는 '코로나 전사' 정은경…하태경 "시대의 영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