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히' 김우빈에 '심드렁'했다 원산폭격 얼차려 받은 남편 [소셜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우빈의 적극(?) 소통 탓에 다정한 부부금슬에 금이갔다.
덕분에 많은 팬들은 큰 웃음을 선물 받았다.
김한얼 씨는 계속해서 한지민의 미모에 감탄하며 미소를 유지했고, 반면 남자 출연배우 김우빈을 보고서는 심드렁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이후 김우빈은 직접 해당 영상에 댓글을 달아 "..서운하네요"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우빈의 적극(?) 소통 탓에 다정한 부부금슬에 금이갔다. 덕분에 많은 팬들은 큰 웃음을 선물 받았다.
지난 17일 유튜버 얼미부부(남편 김한얼, 아내 하은미)는 채널과 인스타그램 계정에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시청 리액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 속 김한얼 씨는 TV 속 한지민을 보고 웃음이 만개했다.
이를 본 아내 하은미 씨는 그런 남편에게 눈치를 주며 경고했다. 김한얼 씨는 계속해서 한지민의 미모에 감탄하며 미소를 유지했고, 반면 남자 출연배우 김우빈을 보고서는 심드렁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이후 김우빈은 직접 해당 영상에 댓글을 달아 "..서운하네요"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김우빈은 "잘 보고 있어요. 늘 건강하세요"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에 얼미부부는 추가 영상을 공개했다. 김한얼 씨는 "오늘부터 형 보면 약과오픈 #김우빈사랑해요 #얼미꽁트"라고 적었다.
유튜브에 공개된 영상 제목은 '우빈 오빠가 직접 댓글을 달아주셨다'였다. 하은미 씨는 "우리 오빠 오랜 팬으로 댓글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저희는 예전부터 항상 응원했습니다. 앞으로도 행복하게 꽃길 걷길 바랍니다. 파이팅"이라고 말했다. 이후 그의 카메라에는 원산폭격 얼차려를 받는 남편 김한얼 씨의 모습이 담겼다.
iMBC 이호영 | 사진제공 및 캡처 tvN, 얼미부부 유튜브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
- 김동현 처남 "인간 샌드백 폭행"VS김동현 "쌍방" [종합]
- "혹시 자폐?"…'슈돌' 사유리, 아들 젠 걱정에 전전긍긍
- 탑 "마약? 극단적 선택 시도"…빅뱅 탈퇴 메시지까지
- 'SNL코리아' 뉴스 패러디 중 수어 비하 논란에 게시물 삭제
- 출산 앞둔 이하늬, 드라이브로 만끽하는 '찐 행복'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