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정은지, 김이나 프로젝트 첫 번째 가창자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에이핑크(Apink) 정은지가 작사가 김이나 프로젝트 앨범 'From 김이나 part.1'의 첫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다.
'From 김이나 part.1'는 '믿고 듣는 작사가' 김이나와 아티스트들이 함께 작업하는 김이나 프로젝트 앨범이다.
정은지는 김이나 프로젝트 앨범의 첫 번째 가창자로 나서, 리메이크 곡을 발매할 예정이다.
앞서 김이나는 지난 2016년 정은지의 첫 솔로 앨범 'Dream' 수록곡 '사랑이란' 작사에 참여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에이핑크(Apink) 정은지가 작사가 김이나 프로젝트 앨범 ‘From 김이나 part.1’의 첫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다.
‘From 김이나 part.1’는 ‘믿고 듣는 작사가’ 김이나와 아티스트들이 함께 작업하는 김이나 프로젝트 앨범이다. 정은지는 김이나 프로젝트 앨범의 첫 번째 가창자로 나서, 리메이크 곡을 발매할 예정이다. 정은지가 김이나 작사가의 가사 중 어떤 노랫말을 재해석해 음악 팬들을 만날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김이나는 지난 2016년 정은지의 첫 솔로 앨범 ‘Dream’ 수록곡 ‘사랑이란’ 작사에 참여한 바 있다. 6년만에 음악으로 재회한 두 사람의 새로운 음악에 기대가 커지고 있다.
김이나와 정은지가 만나 선보이는 ‘From 김이나 part.1’ 앨범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성령, 55세에 뽐내는 20대 각선미…자기관리 끝판왕 [DA★]
- 이수정 “최대 매출 60억”…럭셔리 집 공개 (랜선뷰티)
- 한혜진 “남친♥절친 과거 동거? 단순 동거와 달라” (연참3)
- 적금 깨고 컴백한 이수영 “13년만에 신보, 스트리밍 부탁해요” (종합)[DA:현장]
- 정찬성 “UFC 타이틀전 후 은퇴 고민 중” 깜짝 발언(라디오스타)
- 송지효, 과감한 속옷 화보…‘런닝맨’ 오빠들 난리나겠네 [DA★]
- 3살 아들에게 ‘이것’을? 악마도 울고 갈 부모 (히든아이)
- “넌 가서 난민 품어”…‘문가비 전 남친’ 박성진, 정우성 저격?
- 클로이 모레츠, ♥동성 연인과 약혼…사진 공개 [DA:할리우드]
- 고아라, 과감한 뱀피 무늬 비키니로 을사년 맞이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