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엔젤, 강원 산불피해 사회복지시설에 삼계탕 '희망 나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민호의 선한 영향력으로 강원 산불피해를 입은 동해시 사회복지시설에 삼계탕이 전달됐다.
장민호 엔젤은 '역대 최악의 강원도 산불로 피해를 입은 동해시 사회복지시설'에 보양식을 나눔하는 '팬앤스타_엔젤앤스타(Angel N Star)' 프로젝트에 함께했다.
장민호의 선한영향력으로 강원도 산불피해를 입은 동해시 사회복지시설에 삼계탕 100팩이 전달 됐다.
동해시청에서 물품나눔식이 진행됐고, 동해시에 있는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삼계탕이 전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손해리 기자] 가수 장민호의 선한 영향력으로 강원 산불피해를 입은 동해시 사회복지시설에 삼계탕이 전달됐다.
지난 16일 동해시청에서 장민호 엔젤의 물품전달식이 진행됐다. 장민호 엔젤은 '역대 최악의 강원도 산불로 피해를 입은 동해시 사회복지시설'에 보양식을 나눔하는 '팬앤스타_엔젤앤스타(Angel N Star)' 프로젝트에 함께했다. 장민호의 선한영향력으로 강원도 산불피해를 입은 동해시 사회복지시설에 삼계탕 100팩이 전달 됐다.
장민호 팬들은 장민호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뜻깊은 일에 함께한 것이다. 동해시청에서 물품나눔식이 진행됐고, 동해시에 있는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삼계탕이 전달됐다.
동해시 관계자는 "가수 장민호의 선한영향력으로 산불 피해지역의 따뜻한 관심 감사하다"고 전했다. 삼계탕이 사람들에게 전달되자 모두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팬앤스타-엔젤앤스타에서는 5월 2일부터 27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도록 취약계층 아동 청소년에게 선물의 행복을 전하는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다.
arulhr@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두팔 흔들며 '임을 위한 행진곡' 제창…보수 정권 처음
- 접전 김은혜 vs 김동연…국민의힘, '강용석'을 어쩌나?
- 경찰, '음주운전' 혐의 배우 김새론 입건
- 또 '성폭력 파문'? 흔들리는 정의당...심상정 비판론도
- 국민의힘 의원 109명 전원, 5·18 참석…이유 있는 '좌클릭'
- "끝없는 정상 향해"...TNX, '싸이 표 보이그룹'의 화려한 데뷔(종합)
- 코로나 소강 국면 극장가 회복세 뚜렷…'신동덤' 전체 1위
- 중고물품 거래소부터 에어택시 이착륙장까지…정유사 주유소 新활용법
- '영토 확장' 속도 내는 뷰티…애경·LG생건, 어떤 전략 펼치나
- 사옥 팔고 셋방살이 나서는 신한금투…지주 경쟁 '신의 한 수'?